Top Stories for April 16, 2018

#1. 강한 가입자 성장세로 넷플릭스 주식 급등

넷플릭스(Netflix)가 1분기 수익보고서에서 미국과 해외에서 강한 가입자 성장세를 보여준 후 개장 후 몇 시간 만에 넷플릭스 주가가 6% 이상 뛰었다.

주목해야 할 이유 : 넷플릭스는 1분기 추가 가입자 예상치인 635만 명을 훌쩍 뛰어 넘어 미국에서 196만 명, 해외에서는 546만 명을 포함 총 740만 명의 순수 스트리밍 가입자를 추가했다. 현재 넷플릭스는 전 세계적으로 1억 2,500만명의 가입자를 찍었다. 넷플릭스는 투자자서신(investor letter)에서 매년 1분기 수익이 43% 성장했고 “우리 스트리밍 사업 역사상 가장 빠른 속도다.” 라고 언급했다.

5 TAKES: MCN  | Variety  | The Wrap  | Deadline  | THR

 

#2. 필로, 애플 TV와 아마존 파이어에서도 볼 수 있어

올 여름 OTT TV 스트리밍 서비스 1)필로(Philo)는 애플TV(Apple TV)와 아마존 파이어(Amazon Fire) 단말을 추가 지원하고 자사 라인업 대부분의 네트워크를 TV 에브리웨어(TV Everywhere) 앱과 웹에서도 볼 수 있도록 한다.

주목해야 할 이유 : 필로의 CEO 앤드류 맥컬럼(Andrew McCollum)은 안드로이드 앱에서도 이용가능하다고 CNet에 말했다. 지난 해 필로는 iOS 단말기와 로쿠(Roku), 구글 크롬캐스트(Google Chromecast)를 지원하는 월 16달러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했다. 애플TV와 아마존파이어TV 추가는 필로에게 중요한 확대가 될 것이다.

4 TAKES: MCN  | CNet  | Fierce Cable  | Engadget

1) 필로(Philo) : 엔터테인먼트에 주력하는 OTT 서비스

 

#3. 컴캐스트, X1 플랫폼에 존TV 2개 OTT 서비스를 추가

존TV(ZoneTV)는 과학, 테크놀로지, 우주탐험을 주제로 한 플랫폼 쿼크(Quark)와 야생, 역사, 탐험, 초자연 현상을 중점으로 다룬 다큐멘터리 채널 액시브TV (XiveTV) 등 자사의 2개 이상의 SVOD 플랫폼을 주문형 플랫폼 컴캐스트(Comcast)의 엑스피니티(Xfinity)에 통합한다고 발표했다.

주목해야 할 이유 : 존TV는 이전에 SVOD 플랫폼 텀블북스TV(TumbleBooksTV), 플레이키즈(PlayKids), 마운틴라이언TV(Mountain Lion TV) 그리고 핏퓨젼(FitFusion)이 산타 트래커(Santa Tracker)와 할로윈 카운트다운(Halloween Countdown)처럼 X1에 통합됐다고 발표했다.

2 TAKES: MCN  | Fierce Cable

 

#4. 직접 고객에게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것은 보이는 것처럼 쉽지 않습니다 (MCN)

#5. 아마존 스튜디오(Amazon Studios), 시청자가 대본에 참여했던 프로그램 종료 (Variety)

#6. 넷플릭스(Netflix), 자사를 반애플로 여겨 (Wired)

#7. 스펙트럼(Spectrum) Co. 사장 존 헤인(John Hane), 댈러스 2) SFN 재판과 디시(Dish)의 참여를 이야기하다 (Fierce Cable)

#8. PBS만 케이블 대안에 포함되지 않는가? (USA Today)

#9. NBCU의 특화된채널은 어떻게 스냅챗(Snapchat)용 프로그램을 만드는가 and Beyond (Digiday)

#10. TV 시청 습관 변화로 지역 방송사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전환 (Adweek)

2) SFN(Single Frequency Network) :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모든 송신기에서 동일 주파수(same frequency)로 동일한 방송 내용(same data)을 동시(same time)에 전송하는 방송망. 복수 주파수 방송망(MFN: Multi Frequency Network)과 비교되는 개념으로 모든 송신소에서 동일한 주파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주파수 이용 효율이 매우 높다

오늘의 인용

“제가 [디즈니(Disney) CEO] 밥 아이거(Bob Iger) 입장이라면, 제가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은 저희 스트리밍 제품을 위해 다른 플랫폼으로부터 자유로운 자체 독점 콘텐츠 제작이라는 걸 깨닫는 것이 될 겁니다 .”

BTIG 애널리스트 리치 그린필드(Rich Greenfield)

 

오늘의 블로그

광고주들은 더 많은 프리미엄‘TV를 원하는가?

미디어포스트(MediaPost) 웨인 프리드먼(Wayne Friedman)

TV 제작 확대는 – 특히 프리미엄 TV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 둔화되지 않을 것입니다. 성인 편향의 영화 수상작에 중점을 둔 중견영화사 폭스 서치라이트(Fox Searchlight)를 보십시오. 이제 자사 TV, 서치라이트 텔레비전(Searchlight Television)을 시작합니다. 더 보기»

오늘의 트윗

The Atlantic

@TheAtlantic : .@davidlsims의 기사 ’넷플릭스와 칸느 전쟁에서 중요한 문제‘ https://theatln.tc/2HIkitz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