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Apr.03.2015

#1. 퓨처캐스트, 클리블랜드에서 ATSC 3.0 테스트 준비

향후 6개월 동안, 새로운 퓨처캐스트(Futurecast) ATSC 3.0 물리 계층 방송시스템의 대규모 지상파 테스트를 실시하기 위해  LG와 제니스(Zenit), 게이츠에어(GatesAir)의 엔지니어들이 클리블랜드에서 버려진 UHF 송신기를 사용한다.

이 시스템은 6MHz 단일채널에서 4K 울트라HD 콘텐츠와 2개의 모바일TV를 방송하도록 설계되었다. 작년 이들 회사는 위스콘신주 메디슨의 WKOW-TV에서 테스트를 실시, 건물내부 및 빠르게 이동하는 차안 그리고 도시에서부터 수신기에서 50마일 떨어진 위치에 이르기까지 흥미로운 수신 지역을 포함한 사이트로부터 약 5만 개의 데이터를 수집했다.

2 Takes: B&C | TVT

 

#2. TV 네트워크, 스키니 번들과 스트리밍 서비스의 가입자 수 제한

애드에이지(Ad Age)의 보고서에 따르면, 콘텐츠 사업자들이 디시(Dish Network)의 신규 서비스 슬링TV(Sling TV) 가입수에 제한을 두고 있다. 만약 (2백만명이라고 알려진) 한도를 초과하면 콘텐츠 사업자들은 자신들의 프로그램과 영화를 거둬들일 권리를 가질 수도 있다.

가입자 한도(Subscriber caps)는 미디어 업계가 전통의 유료TV 패키지를 기피하는 시청자의 증가에 대처하는 방법이다. 월트디즈니(Walt Disney Co.)나 타임워너(Time Warner)와 같은 프로그래머들은 온라인 옵션의 증가를 무시할 수 없지만 이들 케이블 대안들이 너무 빠르게 성장하는 것은 원하지 않는다. 케이블 업체들은 가입자를 기초로 프로그래머들에게 수수료를 지불한다. 한번의 큰 축소(Large swath)로 인해 슬링TV나 애플(Apple)이 계획한 서비스를 위한 유료TV 계획을 중단한다면, 이는 케이블 사업자나 프로그래머에게 똑같이 더 적은 돈을 의미한다.

3 Takes: Ad Age | Tube Filter | Video Ink

 

#3. 넷플릭스, 하우스오브카드 시즌 4 재개

넷플릭스(Netflix)는 에미상을 수상한 정치 드라마 하우스오브카드(House of Cards) 시즌4의 제작을 승인했다고 발표했다. 케빈 스페이시(Kevin Spacey)와 로빈 라이트(Robin Wright)가 출연하는 이 시리즈물은 2016년 OTT 서비스로 4번째 시즌을 런칭한다. 시즌3는 작년 2월 선보였다.

이번 뉴스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프로그램 뉴스가 끊이지 않는 가운데 나왔다. 수요일엔 넷플릭스 혈통(bloodline)의 두번째 시즌이 재개됐고 목요일SVOD 서비스 사업자 넷플릭스는 1980년대 배경의 초자연적 스릴러 몬탁(Montauk)과 데이빗 크로스(David Cross), 밥 오덴커크(Bob Odenkirk) 듀오가 다시 뭉친  미스터쇼(Mr. Show) 등 다른 오리지널 프로그램 2편을 발표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가족 가족 고전 풀하우스(Full House)의 재부팅도 가까왔다.

5 Takes: The Wrap | Variety | MCN | Deadline | THR

 

#4. 네트워크 제휴사들, OVD를 MVPD로써 강력하게 지지

#5. FCC 비디오 리포트, 케이블 가입자 손실 보여줘

#6. Over-the-Top 위기 발생하자 케이블 자포자기하다

#7. 광고 시장은 포화, 비용은 줄어들기 시작: 프라임타임조차 면하지 못해

#8. 닉스(Knicks)의 네트워크가 구매자에게 매력적이어 승자는 없지만 문제될 것도 없어

#9. 팝콘플릭스(Popcornflix), 스트리밍 서비스에 라이프타임(Lifetime) 아침 프로그램 추가

#10. 디시(Dish), 디시월드OTT(DishWorld Over-the-Top)서비서를 슬링 인터네셔널(Sling International)로 명칭 변경

 

오늘의 인용

“TV의 미래는 이들 사업자[차터(Charter)와 브라이트하우스(Bright House)] 간 합병에 의해서는 덜하겠지만 이들이 제공하는 고객 경험에서의 진화에 의해서 더 많이 결정될 것입니다. 합병은 이 회사들이 겪고 있고 그래서 또 이를 소비자에게 전가하는 콘텐츠 비용의 빠른 상승을 일부 늦출 수 있게 도와야하지만 이들 회사는 소비자 이들에게서 구매하는 것의 형태나 성격을 근본적으로 변경하지는 않을 것이고 그게 정말로 변경돼야할 부분입니다.”

– 잭도 리서치(Jackdaw Research) 애널리스트, 잰 도슨(Jan Dawson)

 

오늘 최고의 트윗

@Variety : HBO의 #SiliconValley (@SiliconHBO), 아마존(Amazon)의 트위치(@Twitch)에서 무료 에피소드 스트리밍 http://bit.ly/1NM6eva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