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Apr.02.2015

#1. 컴캐스트, 주택용 2-G 광대역 인터넷 출시 계획

컴캐스트(Comcast)는 다음달 초 애틀랜타 150만 가정에 새로운 대칭적 2 Gbps 서비스를 시작, 궁극적으로는 2015년 말까지 전체 1,800만 가구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컴캐스트의 새로운 기가비트프로(Gigabit Pro) 1)FTTH 서비스는 애틀랜타에서 AT&T 및 구글파이버(Google Fiber)와 정면으로 맞서게 된다. 2016 년부터 컴캐스트는 전체 공간을 커버하는 닥시스(DOCSIS) 3.1 기술을 출시 할 계획이다. 컴캐스트는 2016년 초 자사의 전체 청사진을 다루는 DOCSIS 3.1 기술을 발표할 계획이다. 설치 시, DOCSIS 3.1은 현재의 케이블 HFC 네트워크를 1Gbps로 가속화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러나, 일부 연구자들에 의하면 DOCSIS 3.1는 결국 10Gbps그리고 어쩌면 17Gbps 보다 빠른 광대역 전송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5 Takes: MCN | The Verge | Fierce Telecom | Ars Technica | CED

1)FTTH : 댁 내 광케이블. 광케이블을 집안까지 연결한다는 뜻으로, 초고속 인터넷 설비 방식의 한 종류(Fiber To The Home)

 

#2. 무디스: OTT 전쟁에서 광대역 서비스가 케이블 사업자에게 시간을 벌어주다

무디스 인베스터스 서비스(Moody’s Investor’s Service)의 새 보고서에 의하면, 고수익의 케이블 회사들은 주로 자신들의 인터넷 사업의 지속된 강세때문에 적어도 향후 몇 년간 OTT  위협에 강력하게 반대하는 입장을 유지할 것이라고 이 신용평가기관은 예측했다. 제한된 경쟁과 고객의 타성에 결부된 광대역 인터넷은 케이블 사업자들에게 해당 분야의 신규 진입 사업자 증가에 적응할 시간을 줄 것이라고 무디스는 말했다.

3 Takes: MCN | THR | Media Post

 

#3. 메이웨더 파퀴아오 경기, 가장 비싼 2)PPV 경기 될 것

HBO와 쇼타임(Showtime)의 플로이드 메이웨더(Floyd Mayweather)와 매니 파퀴아오 (Manny Pacquiao) 경기가 PPV 수익 최고 기록을 수립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최근 메이웨더의 몇몇 경기의 HD에 붙었던 75달러를 넘어 PPV 역사상 가장 비싼 경기가 돼서 PPV로 HD 시청하려면 권투팬들은 99달러를 내야한다.

업계 관계자들은 경기를 보기 위해 더 많은 사람들이 한 지붕 아래로 모이기 때문에 99달러라는 높은 가격표는 잠재적 PPV 구매를 축소시킬 것이라고 우려를 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HBO와 쇼타임 공동으로 중계 방송될 이번 경기는 2013년 메이웨더와 카넬로 알바레스(Canelo Alvarez) 경기가 벌어들인 PPV 수익 1억 5천만 달러를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5 Takes: USA Today | MCN | Washington Post | Bleacher Report | NY Post

2)PPV: 시청한 프로그램 수나 시간에 따라 요금을 지불하는 유료 시청권(pay-per-view)

 

#4. 3)ANA, 세금우대를 놓고 상원과의 전쟁 준비

#5. 오라일리(O’Rielly): FCC, 주파수(spectrum) 재활용을 위해 방송국의 10%를 주목

#6. FCC, 망중립성 규칙 연방관보에 보내

#7. 4)NCTA: FCC는 5)OVD를 6)MVPD로 재정의할 수 없다

#8. 애플(Apple), TV 프로그래머들에게 애플TV 서비스에도 스트리밍 제공해다라 요청

#9. AOL, 폭스 스포츠와 동영상 계약

#10. CBS는 어떻게 TV 광고, 빅데이터와 결혼했나

3)ANA: 미국 광고주협회(Association of National Advertisers)

4)NCTA: 전미케이블협회(The National Cable Telecommunications Association)

5)OVD: 미국 비디오 프로그램 유통 시장에서 활동하는 훌루나 넷플릭스 같은 온라인 비디오 사업자(Online Video Distributors)

6)MVPD: 미국 비디오 프로그램 유통 시장에서 활동하는 다채널 비디오 프로그램 사업자(Multichannel Video Programming Distributors)

 

오늘의 인용

우리가 좋든 싫든지 간에, 닐슨은 결국 산업의 정체성을 반영합니다. 그리고 저를 괴롭히는 것은 결함있는 숫자를 찾느라 동영상 매체의 사용이라는 파이가 줄어들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에요. 글쎄요,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늘어나고 있죠. 단지 측정되지 않고 있을 뿐이죠. 파이가 줄고 있다면, 우리 모두의 문제이겠죠. 늘고 있는데 그 안의 몫(slice)이 훨씬 작아진다면, 그건 괜찮습니다. 왜냐하면 그게 그 파이에서 더 큰 몫을 얻으려는 회사내의 프로그램 담당자들과 다양한 사람들의 일이기 때문입니다.

– NBC유니버설(NBCUniveral) 미디어R/D 사장 앨런 워첼(Alan Wurtzel)

 

오늘 최고의 트윗

Broadcasting & Cable @bcbeat : 아마존(Amazon)이 FCC에게: 대부분의 OTT는 프로그램 액세스 권을 원하지 않습니다: 아마존, FCC가 일부 OTT 사업자를 MVPD로 분류키를 원치않아… http://bit.ly/1BSxFev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