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Mar.19.2015

#1. 업계 협회, 1)타이틀2의 법적 도전에 선봉

미국의 대형 인터넷 서비스 사업자들을 대표하는 무역협회는 신규 웹 트래픽 규제를 두고 미통신협회를 고소하는데 앞장설 것으로 예상된다.

버라이즌(Verizon)이 2010년 스스로 망중립성 이전 규정에 도전한 이후 했던 것처럼 이와 같은 접근 방식으로 기업들의 소송 노력을 간소화 해주고 개별적으로 회사가 비난의 표적이 되는 것을 피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3 Takes: Reuters | CED | Fierce Wireless

1)미국 통신법 706조에서는 FCC 및 주정부에게 모든 미국인이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를 합리적이고, 시의적절하게 이용가능하도록 보급을 촉진할 의무를 부여하고 있으며, 의회는 정기적으로 초 고속 인터넷 서비스의 보급정도를 평가하고, 필요한 경우 보급확대를 위한 정책추진 권한을 FCC 에 부여하고 있음. 최근 FCC의 결정으로 타이틀1으로 분류되어 정보서비스로 규제의무를 부과 받지 않았던 초고속인터넷 서비스가 보편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신사업자자와 같이 타이틀 2(Title II)로 분류돼 강력한 규제를 받게 됐다.

 

#2. 컴캐스트, 애플의 새 유료TV 서비스에 강제로 합류하게 될 수도

컴캐스트는 기술 MS의 향후 스트리밍 유료 TV 서비스를 통해 애플과 협상 테이블에 대기업을 강제 할 수 2011 년 NBC 유니버설을 인수 할 때 연방 의무는 장소에 넣어.

2011년 컴캐스트의 NBC유니버설의 인수 계약의 일환으로 자사의 경쟁자들에게 비교할만한 근거에 따라 케이블 대기업은 자사 콘텐츠를 온라인 배급사들에게도 제공하는데 동의했다. 비교할만한(comparable)의 정의는 상충하는 것이라는 것이 명백하다.

2 Takes: Fierce Cable | NY Post

 

#3. 큐리오시티스트림, 온라인 서비스

디스커버리 커뮤니케이션즈의 설립자 존 헨드릭스(John Hendricks)의 OTT 가입형 서비스 큐리오시티스트림(CuriosityStream)가 어제 런칭했다. 요금제는 두 가지로 SD를 제공하는 기본 상품(tier)은 월 2.99달러 그리고 월 5.99달러를 내면 HD를 제공받는다.

4K/Ultra HD 작품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가 없는 멀티스크린 서비스 프리미엄 버전은 이번 가을 선보여 월9.99달에 판매할 것이다.

3 Takes: MCN | Video Ink | TBI VIsion

 

#4. 휠러(Wheeler): 2)DE 경매 규정 수정할 것

#5. 넷플릭스(Netflix) 계약 모니터: 2015년 지금까지

#6.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ESPN에 돈을 지불하고 싶은가요? 웹인 우리에게 말해줄 것입니다

#7. TV는 범위와 즉시성을 전달합니다; 디지털은 더 측정가능하고 더 타겟팅 가능하죠

#8. 애플(Apple)이 차세대 컴캐스트(Comcast)가 될 수 있을까?

#9. 뉴프론트(Newfronts)의 진정한 가치

#10. 넷플릭스 영화: 프로듀서, 감춰진 단점을 저울질하다

2)DE(Designated entities, 지정단체): 여성 및 소수민족(minority)이 소유한 기업에 사용되는 총칭으로 중소기업이 권리를 갖도록 FCC는 DE 규정를 개혁해 주파수 경매에서 이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줘야한다고 요구받고 있다

 

오늘의 인용

FCC는 미국의 가장 긴급한 통신 문제의 일부를 나타내는 해결해야 할 큰 문제들이 있지만 현재 션샤인 규칙(Sunshine rule)은 위원들이 자유롭고 효과적으로 협력하는 것을 제한합니다. 위원회가 급변하는 통신 상황을 따라가기 위해 공식적인 장소 밖에서 간단한 협력과 이슈 논의 및 공유 전문지식은 필수적입니다.

– 안나 에슈(Anna Eshoo) 하원의원(민주당-캘리포니아)

 

오늘 최고의 트윗

Broadband TV News @broadbandtvnews : 데이비드 수하미(David Souhami) – 유료TV에 딱 맞는 캐스팅(동글타입의 캐스팅) http://dlvr.it/91y56F

태그가 있는 글:, , , ,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