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Mar.13.2015

#1. TWC, 스포츠넷LA와 협상 진전

타임워너(Time Warner Cable)는 일년 내내 계속해서 LA 다저스(Los Angeles Dodgers)를 중심으로 한 지역 스포츠 네트워크 스포츠넷LA(SportsNet LA)를 배급하려던 분투에서 일부 진전을 보일 수도 있다. 로이터는 내부 소식통을 인용해 타임워너가 스포츠넷LA 선택을 두고 남부 캘리포니아의 유료TV 경쟁사들과 다시 “예비” 회담에 들어갔다고 말했다.

4월 6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San Diego Padres) 대 다저스 경기를 시작으로 2015년 메이저리그 베이스볼엔 긴박감이 돌고 있다. 야구 팬과 스포츠 기자, 미디어 평론가 및 의원들 모두 교착상태를 확인했고 스포츠넷(SportsNet)이 남부 캘리포니아 유료TV 620만 가구의 거의 2/3에게 다저스 시즌을 연이어 두 번이나 방송 중단시켜버린다면 당연히 진심으로 그럴 것 것이다.

3 Takes: Fierce Cable | The Street | Zacks

* 디렉TV나 버라이즌, AT&T, 콕스, 차터 등 MVPD는 가입자당 5달러의 요금을 타임워너에 제안했으나 다저스 팬이 아닌 경우 스포츠넷LA를 볼지 말지를 두고 알라카르테 요금제 선택할 수 있게 해달라고 한 옵션 때문에 거절 당해왔다.

 

#2. 넷플릭스가 BBC, HBO 및 디스커버리보다 콘텐츠에 돈을 더 많이 쓴다

시장조사기관 IHS의 수석 애널리스트 벤 킨은 어제 브뤼셀에서 열린 케이블 총회 참석자들에게 이제 넷플릭스(Netflix)가 BBC보다 콘텐츠에 전반적으로 돈을 더 쓰며 HBO나 디스커버리(Discovery)보다도 많이 지출하고 스포츠 중계권에 대규모 투자를 한 스카이(Sky)만 넷플릭스보다 콘텐츠에 대한 지출이 많다고 말했다.

칸에 의하면, 넷플릭스 가입자 증가는 콘텐츠 투자를 바짝 따라가고 있다. 그는 구매 비용과 균형을 맞춰서 넷플릭스 콘텐츠 지출의 약 20%가 오리지널 콘텐츠에 쓰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전통의 케이블 TV 가입이 꾸준히 감소하면서 다음 5년 간 번들형 및 독립형 OTT 가입이 엄청나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보고했다.

4 Takes: TBI Vision | Broadband TV News | Advanced Television |DTVE

 

#3. 캐나다 규제기관, 외국 콘텐츠에 대한 규제 완화

캐나다의 TV 규제기관인 1)CRTC는 어제 수십 개의 보호 무역 캐나다 콘텐츠 규정을 무효화하고 미국 채널에겐 기존 캐나다 서비스와 경쟁 여부를 걱정하지 않고 국경의 북쪽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문호를 개방했다.

획기적인 결정에서, CRTC는 미국 채널과의 직접적인 경쟁에 대한 자국 케이블 채널의 송출과 보호를 보장했던 장르 보호를 폐지했다. 또한 CRTC는 유투브(YouTube)나 넷플릭스(Netflix), 쇼미(Shomi) 같은 소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문형 콘텐츠의 광대한 라이브러리와의 경쟁을 고려해 방송사에 하루 중 55%는 캐나타 콘텐츠를 방송토록 요구했던 쿼터(quotas)도 줄였다.

5 Takes: THR | Bloomberg | The Toronto Star | Huffington Post |TBI Vision

1)CRTC: 캐나다 방송통신위원회(Canadian Radio-television and Telecom munications Commission)

 

#4. 방송사, 경매 논쟁을 재판에 걸다

#5. 모펫: 미국의 1,800만 가구, 유료TV 이용해 본 적 없어

#6. 뉴스룸의 변화(changing) 및 미디어 우선순위의 변화(shifting)가 새로운 미디어 모델을 낳다

#7. 유투브(YouTube), 360도 동영상 추가

#8. MSNBC, 나우디스뉴스(NowThis News)와 제휴해 페이스북(Facebook)에 2개 프로그램 런칭

#9. 코드커터, 미국TV 인구의 7%에 육박

#10. 5G는 무엇이며 이것은 소비자에게 무엇을 의미하는가?

 

오늘의 인용

절대로 고객이 원하는 것을 막지 마십시요. 우리는 콘텐츠 소유자들에게 사업모델을 바꾸라고, 단말기보다는 오히려 고객에게서 수익 창출하라고 설득할 필요가 있습니다. 현재, 소유자들은 각각의 단말기에서 자신들의 재산을 사용하는데 요금을 부과하길 원합니다.

– 보다폰(Vodafone) CEO 필립 험(Philipp Humm)

 

오늘 최고의 트윗

Broadcasting & Cable @bcbeat : FCC때문에 연방의회 러시 아워: 공화당이 망중립성을 파고들면서(drill down) FCC위원들 의회에 몰려가게 될 것… http://bit.ly/1Dfy9lh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