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12.17.2014

#1. 디시, 셋톱박스에 넷플릭스 추가

디시(Dish)는 자사의 2세대 호퍼(Hopper) 셋톱박스에 넷플릭스(Netflix) 앱을 통합, SVOD 사업자에게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발표했다.

조이(Joey), 수퍼 조이 및 무선 조이를 포함해 다음 몇 달 동안 디시는 다른 셋톱박스에 앱을 출시할 예정이다.

컴캐스트(Comcast)와 AT&T, TWC 그리고 버라이즌(Verizon)을 포함한 다른 사업자(distributor)들은 전체 번들(bundled) 채널 생태계를 방해하면서, 자신들의 독점적 동영상 플랫폼과 경쟁하는 서비스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자신들의 플랫폼에 넷플릭스와 써드파티 SVOD 서비스를 통합하길 거부해왔다.

5 Takes: B&C | Media Post | Home Media | CED | Fierce Cable

 

#2. NBC, 인증된 가입자를 위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런칭

NBC는 자사 소유로 운영되는 10개의 방송국에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스트리밍은 인터넷 사업자에 로그인할 수 있는 케이블 서비스 사용료를 내는 인증된 사용자만 서비스 받을 수 있다.

NBC의 인증 방법은 요즘 ABC가 이용 중인 것과 비슷하지만 CBS가 취하는 것과는 다른 것으로 월 5.99달러하는 별도의 가입 기반 OTT 서비스를 시작했다.

5 Takes: MCN | Video Ink | Variety | Media Life | The Wrap

 

#3. 훌루, 디즈니/ABC TV 프로그램 독점권 가져가다

OTT 사업자 훌루(Hulu)는 디즈니(Disney)-ABC 텔레비전 그룹과 레저렉션(Ressurrection)과 미스트리스(Mistresses)의 모든 에피소드뿐만 아니라 라이프타임오브디비어스메이드(Lifetime’s Devious Maids)의 이전 에피소드에 대해 독점 스트리밍권을 갖는 새로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멜리사&조이(Melissa & Joey), 앨리어스(Alias), 아미 와이브즈(Army Wives)의 전체 시즌을 포함 ABC 스튜디오와 ABC Family의 750편의 에피소드를 포함한다.

4 Takes: Video Ink | THR | TBI Vision | Home Media

 

#4. 훌루(Hulu) 전 CEO 제이슨 킬라(Jason Kilar), 1)베셀(Vessel) 공개

#5. 4K, 단지 더 많은 픽셀이 아닌 더 나은 전송을 위해 아직도 미세 조율 필요–

#6. TV 2)스캐터 시장, 방송과 케이블에서 강세

#7. TV에브리웨어(TV Everywhere) 동영상 소비 두 배 증가

#8. 2013년 케이블 요금 3.1% 상승

#9. 리갈(Regal)&AMC 및 다른 주요 상영관, 영화 ‘인터뷰(The Interview)’ 상영 취소

#10. 방송사, 9천만 달러 세금 양도하려는 에리오(Aereo) 자산 매각 저지 시도

1)베셀(Vessel) 제이슨 킬라가 설립한 짧은 형식의 몰래 카메라(stealthy video) 스타트업

2)스캐터(Scatter): 지상파 광고의 약 60%가 업프론트 시장에서 거래되며 나머지 35%는 스캐터 시장에서 거래된다. 스캐터 시장에서 구입한 광고는 보통 업프론트 시장에서 구입한 광고보다 10~15% 더 비싸다. 방송 며칠 전까지 팔리지 않은 광고 시장은 5% 미만으로 상당히 큰 폭으로 할인된다. 스캐터 시장 물량은 주로 Upfront나 Scatter에 따른 청중보상용이나 스포츠 프로그램으로 방송직전에 판매된다.

 

오늘의 인용

정말로 넷플릭스(Netflix)가 케이블을 대신한다면, 가입자들은 한 달에 9달러를 지불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영화사나 방송 네트워크가 SVOD 서비스에 라이선스 비용을 전가하는 것처럼 한달 비용이 40~80달러 이상이 될 것입니다. 여기에 손실이 난 동영상 수익을 보상하기 위해 아마도 인터넷 요금 청구서는 훨씬 더 비싸질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여전히 OTT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 인터넷 사업자(service provider)가 필요합니다.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콘텐츠를 소유한 회사나 인터넷 사업자 모두 여전히 돈을 받게 될 것입니다.

–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Strategy Analytics) 디지털 미디어 전략 이사, 마이클 굿맨(Michael Goodman)

 

오늘 최고의 트윗

@TechCrunch : 유료TV 중단은 개별가격정책(Unbundling)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http://tcrn.ch/1IZEB0f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