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12.16.2014

#1. 바이스, 2015년 ‘실컷 계약하기’와 IPO 준비

파이낸셜 타임즈(Financial Times)와의 인터뷰에서, 바이스 미디어(Vice Media) CEO 셰인 스미스(Shane Smith)는 청소년 중심의 미디어 바이스는 “2015년 실컷 계약하기(deal spree)”을 목표로 하며 최근 A+E네트워크(A+E Networks)와 테크놀로지 크로스오버 벤처스(Technology Crossover Ventures)가 이 회사에 각각 2억 5천만 달러를 투자한 후 IPO가능성을 분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이스는 향후 6개월 간 독일, 프랑스, 이태리, 스페인, 브라질, 멕시코 및 호주에서 뉴스 서비스를 계획 중이며 “조만간” TV 네트워크 인수 계약을 할 것이라 주장하며 지상파 TV 계약에 공들이고 있다고 스미스는 말했다.

5 Takes: FT | Video Ink | THR | TBI Vision | The Drum

#2. HBO고 앱, 파이어TV 셋톱박스에 서비스 시작

HBO와 아마존(Amazon)은 이제 아마존 파이어TV(Fire TV)의 인증된 시청자도 HBO고(HBO Go)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아마존은 2015년 봄, 최근 출시한 파이어TV의 스틱으로도 HBO고를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이런 움직임은 이미 HBO고에 연결된 파이어 TV(Fire TV)와 로쿠(Roku), 구글 크롬캐스트(Google Chromecast)와 애플TV(Apple TV)간의 경쟁의 장을 대등하게 만들었다. HBO고는 커넥티드 기기에서 인증된 HBO 가입자가 카탈로그와 라이브 편성을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채널의 TV애브리웨어(TV Everywhere) 앱이다.

5 Takes: MCN | Home Media | Variety | Media Post | TBI Vision

#3. 리히, 우선순위에 대한 ISP 답변에 실망

상원 법사위원장인 패트릭 리히(Patrick Leahy, 민주당, 버몬트)는 주요 ISP에게 결코 유료 우선순위(paid prioritization)에 관여하지 않는다는 확약을 요구한 자신이 요청에 대해 모든 주요 ISP로부터 받은 회신을 발표했다.

대체로 리히 상원의원은 약속이 미흡한 이번 회신에 실망했지만 대신 주요 ISP는 지금 소위 “급행 회선(fast lane)”을 만들어 낼 계획이 없음을 강조했다. 하지만 리히는 자신의 유료 우선순위를 금지 법안을 지지한 컴캐스트의 응답에 대해 컴캐스트를 칭찬하지 않았다.

2 Takes: B&C | Media Post

#4. FCC, 망중립성 옵션에 대한 공고(Public Notice) 공표 안 할 것

#5. 케이블비전(Cablevision) 고객, 2015년 요금 인상 경고

#6. NAB가 법원에게: 계약에 대한 FCC 결정, 지속 불가능해

#7. 유니비전(Univision)&트리뷴미디어(Tribune Media)&폭스방송국(Fox Stations), 지역 TV 시청자 측정 대안 고안에 참여

#8. 대학 미식축구가 제2의 슈퍼볼 브랜드인가?

#9. LG, 1)퀀텀닷 공개

#10. 올 가을 진정한 TV 승자: DVR

1)퀀텀닷(quantum dot): 전류나 빛을 가하면 크기에 따라 각각 다른 색을 내는 나노미터(nm) 크기의 반도체 결정. 퀀텀닷 TV는 액정표시장치(LCD) 패널에 들어가는 광학필름 사이에 퀀텀닷 필름을 부착해 만든다.

오늘의 인용

“70~80%에 해당하는 대부분의 가구들은 지상파가 존재한다는 것을 전혀 인식조차 못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들이 매달 뭔가 무료로 지불해 왔다는 것을 이해했을 때 우리가 들은 대부분의 공통된 반응은: 무슨 꿍꿍이지? 사람들은 어쩐지 너무 좋아서 사실일 것 같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케이블 회사들은 미국 가정을 꾸지람을 듣는다고 믿도록 훈련시켜 왔지만 고화질, 지상파 TV는 간단한 진리입니다.”

– 안테나 디렉트(Antenna Direct) 사장 리차드 슈나이더(Richard Schneider)

오늘 최고의 트윗

Broadcasting & Cable @bcbeat : 2)AWS-3의 힘이 440억 달러를 넘었다: 보도 당시, FCC의 AWS-3 주파수 경매는 440억 달러를 넘어 버렸다… http://bit.ly/1xqhkku

2)AWS(Advanced Wireless Service) 대역 : 1755-1780/2155-2180㎒, LTE 등 3G 이상의 용도로 이용되는 주파수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