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12.9.2014

#1. 서랜도스: 넷플릭스는 세계에서 가장 큰 오리지널 콘텐츠 구매자가 될 것

월요일 뉴욕에서 열린 USB 글로벌 미디어 통신 컨퍼런스(UBS Global Media and Communications Conference) 연설에서, 결국 넷플릭스(Netflix)는 세계에서 가장 큰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자가 될 것이고 5년 안에, 그리고 2와 1/2주 마다 새로운 시리즈를 방영할 것이라고 이 회사 수석 콘텐츠 임원, 테드 서랜도스(Ted Sarandos)는 말했다.

오리지널 프로그램에 대해 넷플릭스의 비용이 증가하는 이유는 배급을 통제하기 위해서라고 서랜도스는 설명했다. 그는 TV 생태계(ecosystem)를 비판하고 주간 에피소드와 영화 사업을 예측했다.

5 Takes: Variety | Video Ink | Ad Age | Home Media | TBI Vision

 

#2. 주파수 경매, 입찰가 420억 달러로 치솟으며 2막에 돌입

거의 한 달이 지나고, 입찰이 둔화되면서 1)AWS-3 주파수 대역 경매가 2막에 들어섰다. 이제 입찰자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라이선스의 95%에 입찰가 불러야 하거나 아니면 더 이상 입찰할 수 없게 된다.

68째 라운드를 마칠 때, 경매는 임시 낙찰가가 419억 5천만 달러까지 올랐지만 입찰 행위는 속도가 눈곱만큼 줄었다. 해당 라운드에 해당 라운드에 새로운 입찰자가 없거나 포기자가 없을 때 경매는 종료된다.

3 Takes: B&C | Fierce Wireless | Wireless Week

1)AWS(Advanced Wireless Service) 대역 : 1755-1780/2155-2180㎒, LTE 등 3G 이상의 용도로 이용되는 주파수

 

#3. IOC, 연중 방송되는 인터넷 TV 채널 런칭

국제 올림픽 위원회(IOC)는 OTT 올림픽 채널 신설을 만장일치로 승인했다. IOC는 빠르면 2015년 런칭할 계획으로 자료들과 국제 스포츠 뉴스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올림픽 채널은 올림픽이 열리지 않는 기간에 올림픽 경기들로 이루어져 스포츠를 증진하기 위한 방편으로 사용되고 또한 젊은 시청자를 위한 마케팅 플랫폼으로 이용된다. 해당 채널은 처음 7년 간 운영하는데 6억 달러가 소요되며 10년 안에 손익분기를 맞추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5 Takes: Variety | Reuters | AP | Broadband TV News | DTVE

 

#4. 비아콤(Viacom), 콘텐츠를 글로벌 확장의 키로 봐

#5. 닐슨(Nielsen)은 정점(Tipping point)인가? 가속되는 변화, 체계적인 조사원들과 대결하다

#6. 넥스타(Nexstar)가 마감을 자정으로 정하자 디시(Dish) 밤늦게까지 일해

#7. 타임워너 회장 마커스(Marcus): TWC, OTT도 괜찮아

#8. 2014년 넷플릭스 속도 확연히 빨라져

#9. CBS의 폴트랙(Poltrack), 방송 광고 성장 제자리 걸음 예측

#10. 유투브(YouTube)의 애플TV(Apple TV) 더 많은 동영상과 광고로 새롭게 단장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