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12.3.2014

#1. 컴캐스트/타임 통합을 막기 위한 연합 구성

기업, 공익 단체, 노동조합 및 산업 협회가 미국에서 가장 큰 케이블 2개 사업자, 컴캐스트(Comcast)와 타임 워너 케이블(Time Warner Cable)의 합병 중단을 목표로 한 연합을 형성했다.

스스로를 거대기업 컴캐스트 합병 중지(the Stop Mega Comcast Coalition)라 일컫는 이 단체는 실질적인 피해를 고심하고 다룰 어떤 규제 조건도 없다고 믿고 있다.

5 Takes: Home Media | MCN | Variety | CED | Fierce Cable

 

#2. 닐슨 보고서, 시청자들 TV에서 스트리밍으로 이동해

닐슨(Nielsen)의 새로운 전체 시청자 보고서(Total Audience Report)에 따르면,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시청이 60% 상승했고 반면 전통적인 TV 시청은 같은 기간 동안 4%하락했다.

여전히 평균 미국인은 매달 141시간의 라이브 TV를 시청하고 하지만 숫자는 천천히 떨어지고 있다. 작년 보고서에서는 미국인들은 매달 147시간의 라이브 TV를 시청했다고 밝혔다.

5 Takes: B&C | L.A. Times | Variety | Deadline | Fierce Online Video

 

#3. 1)서든링크, 온디멘드 라인업에 CBS 추가

서든링크 커뮤니케이션스(Suddenlink Communications)는 CBS방송네트워크의 프로그램들을 자사의 주문형 황금시간대 라인업에 추가해 ABC, CBS, 폭스(Fox) 및 NBC 등 모든 방송 네트워크 4개사의 온디멘드(on-demand) 편성을 디지털 TV 고객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발표했다.

서든링크 온디멘드는 영화, 스포츠, 뉴스, 음악 및 인기 있는 케이블 네트워크 프로그램을 포함 1만 편의 프로그램을 갖고 있다. 서든링크VOD의 1/3 이상은 무료로 황금시간대 방송 프로그램도 포함된다. 나머지는 부과요금이나 월정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2 Takes: MCN | CED

 

#4. 1)EOBC 사무총장 프레스톤 패든(Rreston Padden): 역동적인 경매 최저가 접근 방식이 경매를 파멸로 몰고 갈 수 있어

#5. 센추리링크(enturyLink): 컴캐스트/타임워너 합병, 2)텔코TV 사업자(IPTV)의 비용 과제 제기

#6. 빈약한 업프론트로 방송과 케이블의 금전적 손실을 보다

#7. 구매자: 스트리밍 시청률, 대박 아이디어

#8. 슬링박스(Slingbox) 캠페인, TV 에브리웨어(TV Everywhere)의 한계를 표적삼다

#9. 벨 미디어(Bell Media), 곧 선보일 스트리밍 서비스의 첫 인상(first-look) 전략 발표

#10. 3)마크 쿠반은 왜 넷플릭스가 곧 케이블을 죽일 거라 생각하지 않는가

1)EOBC : 방송 연합을 위한 기회 증진 (The Expanding Opportunities for Broadcasters Coalition)

2)텔코TV(Telco TV) : IPTV

3)마크 쿠반 : NBA 댈러스 매버릭스 구단주이자 ‘인터넷 억만장자’. 최근 넷플릭스의 주식 매입 계획을 공개적으로 밝혔다.

 

오늘의 인용

“우리는 [페이스북(Facebook)과 구글(Google)이] 프리미엄 동영상 광고 부서와 브랜드에 기초한 캠페인을 통해 더 집중된 방식으로 TV 광고 시장에 집중하면서 더 많은 점유율을 가져가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우리는  사용자가 만든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저장하기 위한 [페이스북] 집중 저장소에서 잠재적 유투브 경쟁자를 보게 되더라도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 맥쿼리 증권(Macquarie Securities) 애널리스트, 벤 샤흐터(Ben Schachter)

오늘 최고의 트윗

@Digiday : 온라인 동영상이 TV 스타를 죽이고 있다(Online video is killing the TV star) http://trib.al/K1vot1b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