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11.21.2014

#1. 디시와 터너, CNN 및 다른 채널 복원에 합의 도달

디시(Dish)와 터너 네트웍스(Turner Networks)는 새로운 편성 합의에 도달하지 못해 채널이 삭제된 10월 20일 이후, 다시 8개의 터너 채널을 위성 전파에 싣기로 하며 그간 벌여 온 수수료 분쟁에서 단기 연장에 합의했다.

또한 이번 합의로 두 회사가 새로운 협정을 협상하는 동안 터너 소유의 채널 TBS와 TNT 송출 중단도 방지한다. 2개 채널에 대한 디시의 전송 협약은 12월 5일에 만료가 예정되었다.

5 Takes: Deadline | Variety | The Wrap | TV Predictions | MCN

 

#2. CBS&디시, 송출중단 피하기 위해 임시 연장에 동의

CBS는 계약 타결 노력을 계속하면서 디시 네트워크((Dish Network))와의 현 전송 협약에 대한 단기 연장에 동의했다. CBS는 이번 연장으로 화요일 오후까지 디시에서 방송이 유지된다.

이번 주 초, CBS는 의도적으로 합의 도달에 시간을 끌고 있다며 위성 사업자 디시를 비난했다. 영향을 받는 지역은 미국의 최대 시장인 New York, Los Angeles, Chicago, Boston, Detroit 및 San Francisco가 포함된다.

5 Takes: Variety | MCN | The Wrap | Deadline | Advanced Television

 

#3. 에리오 1)파산 시청

지난 6월 대법원에 의해 사업 모델이 좌절된 구독 기반형 디지털 재방송사 에리오(Aereo)가 아마도 마지막이 될 것임을 보여주며 어제 파산 보호를 신청했다.

에리오(Aereo)의 CEO 쳇 카노지아(Chet Kanojia)는 파산 신청 결정을 내리기 전에 회사 혹은 지적 재산권 매각을 고려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구매자들은 미해결 소송 때문에 단념했다.

5 Takes: Bloomberg | NYT | MCN | Fierce Cable | Home Media

1)파산 보호 신청(Chapter 11) : 미국의 경우 미국의 연방 파산법에 따라, 빚을 갚는 것을 잠시 멈추고 자산을 매각하여 기업을 정상화시키는 절차인 제11장(chapter 11)과 기업 회생 가능성이 없을 때 청산 절차에 들어가는 제7장(chapter 7)로 나눈다. 제11장은 기본적인 회생제도로서 기업 회생제도의 핵심이다.

 

#4. 컴캐스트 스포츠넷(Comcast SportsNet) 서비스, 디시(Dish)에서 송출 중단 될 수 있어

#5. 넷플릭스(Netflix), 인터넷 TV 서밋(summit)에 엔터테인먼트 거물들 소집

#6. HBO CEO 플레플러(Plepler), OTT 플레이로 ‘금광(Gold in the Hills)’을 보다

#7. 엑스박스(Xbox), 손실을 내었던 아타리(Atari)의 ‘E.T.’게임 데뷔를 다룬 다큐멘터리 무료 공개

#8. NBC의 뉴욕 방송사(station), 네트워크(network)를 우롱하며 오바마 연설을 방송… 다른 방송사들도 이를 따라해

#9. 아마존(Amazon), 프라임 비디오(Prime Video)와는 별도로 광고 기반의 2)SVOD 서비스 주목

#10. 신규 NFL 사이트, NFL Wow에 대한 인상적인 모바일과 OTT상의 사용자 통계

2)SVOD(Subscription Video-on-Demand: 예약주문형 비디오)는 정액제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인터넷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로, PC뿐 아니라 태블릿, 스마트폰 같은 모바일 디바이스에서도 이용 가능함. VOD에서 프로그램 편당 이용 요금을 결제하는 것과 달리 1개월 단위로 프로그램 요금을 결정하는 정액제 방식. 넷플릭스(Netflix), 훌루(Hulu), 아마존(Amazon) 등 온라인 비디오 스트리밍 산업이 이에 해당된다.

 

오늘의 인용

“넷플릭스(Netflix)나 훌루(Hulu), 아마존(Amazon) 같은 구독 기반형 OTT 사업자들은 지난 몇 년 동안 놀라운 성장을 보여왔다. 단말기(end devise)에 걸친 폭 넓은 가용성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및 방대한 콘텐츠 라이브러리의 조합으로, 이 사업자들은 전통적인 유료TV 사업자들에게 도전을 계속하고 수익을 뽑아내는 초기 단계에 있다. 그러나 이런 접근 방식을 넘어, 이제 OTT 사업자들은 고객의 셋톱박스에 바로 통합된 어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얻기 위해 될 수 있는 한 많은 수의 현재 유료TV 가입자에게 액세스하면서 전통의 유료TV 사업자와의 관계를 확대하고 있다.”

– 인포네틱스 리처치(Infonetics Research) 수석 애널리스트, 제프 하이넨(Jeff Heynen)

 

오늘 최고의 트윗

CED @cedmagazine : 3)차 – 칭! TWC의 마커스(Marcus)와 디렉TV(DirecTV)의 화이트(White), 임원퇴직금으로 큰 돈 벌다 http://bit.ly/1qIvRGl  #broadband

3)차칭(Cha-Ching) : 현금인출기에 돈을 넣은 후 닫힐 때 나는 소리로 적은 비용으로 큰 이익을 창출했을 때 쓰이는 표현.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