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10.20.2014

#1. 디시, 오토호프 소송에서 폭스에 대해 주요 판결 승리

유료TV 사업자 디시 네트워크(Dish Network)와 폭스(Fox)의 법정 싸움에서 연방 판사는 디시의 “Primetime Anytime” DVR 기능이 방송사(programmer)의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다고 디시에 유리한 잠정적 판결을 내렸다.

오토호프(AutoHop) 기능은 사용자가 프로그램을 녹화하는 동안 자동으로 광고를 제거하게 해준다. 지난 주 미국 지방 법원 판사 돌리 지(Dolly Gee)는 1984년 미국 대법원이 소니(Sony) 베타맥스(Betamax) 에 내린 기업은 소비자가 선택한 녹화에 대한 책임이 없다는 결정에 따라 이 기능은 공정한 사용으로 여겨진다고 말했다.

3 Takes: Bloomberg | Variety | Fierce Cable

 

#2. 폭스&트리뷴, KCPQ 제휴 연장

트리뷴(Tribune)과 21세기 폭스(21st Century Fox)는 2018년 7월까지 폭스의 시애틀 제휴사 KCPQ 연장 계약을 벌이고 있다. 이 딜은 트리뷴과 폭스 사이의 다른 7개 제휴 협약을 동반한다.

트리뷴은 거래의 일환으로 폭스가 제공하는 프라임 타임 및 스포츠 콘텐츠에 대해 추가 프로그래밍의 비용을 지불하기로 합의했다. 폭스는 9월 트리뷴에게 보냈던 KCPQ에 관한 해지 통보를 철회하고 제휴사는 더 이상 2018년 7월 이전에 조기 종료되는 대상이 아니라는데 동의했다.

5 Takes: B&C | Variety | Deadline | NY Post | TV Spy

 

#3. 바이스 뉴스, 현지 언어 판으로 7개국가로 서비스 확대

금요일 영국에서의 업프론트 프리젠테이션에서, 바이스 미디어(Vice Media)는 향후 6개월 동안 7개 국가에서 유투브(YouTube)와 인터넷 기반 뉴스채널의 현지어판을 내놓는다고 발표했다.

바이스 뉴스는 편집 뉴스룸과 영상 제작 뉴스룸으로 독일, 프랑스, 이태리, 스페인, 호주, 브라질 그리고 멕시코 각 국가에서 서비스 런칭한다. 바이스 뉴스의 각 국가별 버전은 바인(Vine), 인스타그램(Instagram) 및 주요 행사의 라이브 스트리밍을 이용할 뿐 아니라 깊이 있는 영상 및 편집 콘텐츠를 특징으로 한다.

5 Takes: Variety | THR | Video Ink | The London Evening StandardTubefilter

#4. 1)OVD 2)NPRM에 대한 FCC 휠러(Wheeler) 위원장 입장 : 지켜봐

#5. 전문가들 CBS의 스트리밍 서비스가 사업다운 사업에 필적할 것 같지 않다고 말해

#6. 라이온게이트(Lionsgate)&트리베카(Tribeca), SVOD 런칭위해 팀 이뤄

#7. 넷플릭스(Netflix), 첫번째 캐나다 자체제작 시리즈 발주

#8. CNN, 시청률 하락하며 디지털 수용

#9. N.F.L., 디지털 방식으로 팬들과 연결하기 위해 푸시 고수

#10. 원미디어(ONE Media), 다음 달 오스틴 KEYE-TV에서 차세대 방송 런칭

1)OVD(Online Video Provider)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업자

2)NPRM((Notice of Proposed Rulemaking, NPRM)) : 규칙제정안공고, FCC가 규칙을 제정하는 절차 중 하나.

3)SVOD(Subscription Video-on-Demand: 예약주문형 비디오)는 정액제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인터넷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로, PC뿐 아니라 태블릿, 스마트폰 같은 모바일 디바이스에서도 이용 가능함. VOD에서 프로그램 편당 이용 요금을 결제하는 것과 달리 1개월 단위로 프로그램 요금을 결정하는 정액제 방식. 넷플릭스(Netflix), 훌루(Hulu), 아마존(Amazon) 등 온라인 비디오 스트리밍 산업이 이에 해당된다.

오늘의 인용

“사실 팀과 관련해 레드스킨스(Redskins)라는 이름 사용에 대한 공개 토론이 있는 반면, FCC는 이 논쟁의 중재자로 적절히 대처할 수 없습니다. 우리의 대답은 명확합니다. 통신법과 수정 제1조(언론・종교・집회의 자유를 정한 조항)에 따라 FCC는 라디오 방송국의 콘텐츠를 검열하겠다고 생각을 해서는 안 됩니다. 워싱턴 레드스킨스의 이름과 그 뜻에 관한 어떤 논쟁이라도 FCC나 다른 정부 기관의 복도가 아닌 아이디어의 자유시장에서 나와야만 합니다.”

레드 지브라(Red Zebra) 변호사, 앤드류 맥브라이드(Andrew McBride)

 

오늘 최고의 트윗

@Adweek : 인포그래픽 : 광고주들은 어떻게 팬들을 폰이 아닌 게임에 붙들어 둘 수 있나 http://adweek.it/1vSFNOt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