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10.15.2014

#1. HBO, 2015년 독립형 온라인 서비스 런칭

어제 타임 워너(Time Warner) 투자자 컨퍼런스 연설에서, HBO의 CEO 리처드 플레플러(Richard Plepler)는 내년 회사가 유료TV가입을 요구하지 않는 자사 서비스의 OTT디지털 버전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8천만 가정이  HBO를 보지 못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들을 얻기 위해 모든 조치를 사용할 것입니다”라고 플레플러는 말했다. 그는 이러한 움직임은 약 1천만 광대역 인터넷 서비스만 가입한 미국인 시장을 활용함으로 추가 수익 수억 달러를 창출할 수 있다고도 했다.

5 Takes: Deadline | MCN | Re/code | Variety | Video Ink

#2. 렌트랙, 폭스와 계약 확대

렌트랙(Rentrak)은 폭스 네트워크 그룹(Fox Network Group)과 기존의 관계를 확대시킨 리니어 TV 시청률과 단일 소스 소비자 데이터를 포함하는 새로운 딜을 발표했다.

렌트랙 자료는 폭스 네트워크(Fox networks)가 1)광고 인벤토리의 평가와 수익화(monetization) 개선에 도움이 될 고객 통찰력을 제공한다. 렌트랙은 2011년 1,300만 가구의 셋톱박스에서 데이터 수집을 하던 것을 2014년 말까지 2,600만 가구까지 늘리기로 했다.

5 Takes: B&C | Media Post | Radio + Television Business Report |TVT | Variety

1)광고 인벤토리(Advertising inventory) : 퍼블리셔가 광고주에게 판매할 수 있는 광고의 수 또는 광고 공간의 양. 종종 월 단위로 계산된다. 인쇄물이나 기존 미디어 광고를 뜻했지만 점차 온라인이나 모바일 광고를 이야기하는데 사용된다. 온라인 광고 인벤토리는 종종 퍼블리셔가 광고주에게 제공하는 사이트 트래픽이나 광고 조회수로 평가된다.

#3. 플레이스테이션TV, 북미 출시

화요일 99.99달러의 게임 및 미디어 스트리밍 기기인 플레이스테이션 TV(PlayStation TV)가 소수의 스트리밍 라인업을 준비, 북미 판매에 들어갔다. 플레이스테이션 TV는 크래클(Crackle), 크런치롤(Crunchyroll) 및 켈로(Qello)앱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많은 엔터테인먼트 콘텐트를 약속했다.

소니는 플레이스테이션 TV에 곧 나올 유료TV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지만 언제 서비스를 시작할 지는 아직 밝히지 않았다.

5 Takes: MCN | TV Predictions | Twice | CED | Light Reading

#4. CNN, HLN 피바다: 레이첼 니콜스(Rachel Nichols)의 ‘언가디드(Unguarded)’와 ‘산제이 굽타(Sanjay Gupta) MD’ 프로그램 해지

#5. 반자푸(Banzhaf): 아메리카 원주민, WWXX 라이선스 거부해달라 청원

#6. TWC의 로쿠(Roku) 앱, 라이브 TV와 VOD 간의 유대 강화

#7. 유투브(YouTube), 2007년 이후 2)콘텐트 아이디(Content ID)를 통해 10억 달러 지불

#8. 디렉TV(DirecTV)의 새 위성, 4K 송출에 사용될 지도

#9. 유투브(YouTube), 구글(Google) 선호 프로그램 광고 완판… 구매자는 글쎄

#10. 파크스 어소시에이츠(Parks Associates): 젊은 세대들에게 TV 소유는 중요하지 않아

2)콘텐트 아이디 (Content ID) : 영화 불법 복제 동영상이 유투브에 올라오면 여기서 클릭으로 발생한 광고 수익은 구글이 자동으로 차단하여 저작권자와 나눠 갖는 검증 시스템.

오늘의 인용

소비자가 월간 5~10달러를 지불할 의지가 있다면 (신규) 스트리밍 서비스는 손익분기를 맞추기 위한 많은 가입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스트리밍 서비스는 노동 집약적인 케이블 채널보다 런칭이 쉽습니다. 대형 브랜드의 참여를 기대합니다.

라이온스게이트 TV 그룹 (Lionsgate TV Group) 회장, 케빈 벡스(Kevin Beggs)

오늘 최고의 트윗

@TVTechnology : 리서치 : 2018년까지 4천 6백만  이상의 가정이 4K 유료 서비스 가입할 것 http://ow.ly/COJOZ #4K #UHD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