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9.4.2014

#1. 바이스, 일주일 후 두 번째 주요 투자 받아

2억 5천만 달러의 주식을 A&E 네트워크(A&E Networks)에 매각한 후 불과 몇 일만에 이번엔 실리콘 밸리의 VC(벤처 캐피탈) 테크놀로지 크로스오버 벤처(Technology Crossover Ventures)로부터 두 번째 2억 5천만 달러 투자를 확보했다고 바이스 미디어(Vice Media)는 발표했다.

두건의 투자는 각각 회사 주식의 약 10%에 해당되어 두 투자의 총액 5억 달러는 기업가치가 25억 달러에 달하는 바이스 주식의 1/5에 해당함을 의한다.

5 Takes: NYT | THR | Tech Crunch | Bloomberg | Variety

 

#2. 에릭슨: 스트리밍 동영상, 전통 TV와 거의 같은 수준으로 시청

에릭슨(Ericsson)의 최근 보고서(Consumer Lab TV & Media Report)에 의하면, 소비자의 75%가 일주일에 여러 차례 콘텐츠를 스트리밍해 시청하고 있어서 일주일에 수차례 편성된 TV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77%의 소비자와 비교해서 스트리밍 동영상은 이제 전통 TV의 시청과 거의 같은 수준이다

또한 올해로 5년 째 접어든 연구로, 2년 만에 25% 증가한 시청자의 15%가 어떤 기기에서건 자신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이용하는데 돈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4 Takes: Advanced Television | The Drum | Broadband TV News |Streaming Media

#3. 삼성, 폭스 혁신 연구소 합류

20세기 폭스(20th Century Fox)는 삼성전자가 자사의 신설 연구소 폭스 혁신 랩(Fox Innovation Lab)에 합류한다고 발표했다. 이 연구실은 “미래의 TV와 모바일 기기를 통해 소비자의 콘텐츠 경험을 향상시킬 단기 및 장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연구소 임무 가운데 하나는 중 울트라 HD(Ultra-HD)를 재생할 만큼의 충분한 스토리지가 들어 있는 기기 생산을 포함해 콘텐츠와 소비자 가전 간의 디지털 브릿지를 구축하는 것이다. 폭스는 울트라 HD 4K 이용이 가능한 2014 여름 라인업을 만들 계획이다.

2 Takes: Home Media | Twice

 

#4. F폭스, 이번 시즌 NFL 101경기 온라인으로 스트리밍키로… 하지만 유료TV 가입자에게만

#5. 애널리스트: 3분기 스캐터 시장 과소평가 말아라

#6. 폭스 뉴스(Fox News) 소송이 뉴스의 미래에 끼칠 영향

#7. 컴캐스트(Comcast) & TWC & 차터(Charter), 합병 검토를 도와줄 전 연방 관리들에게 의존

#8. 넷플릭스(Netflix) 새로운 페이스북(Facebook) 기능의 기만적인 면

#9. 4EVER, 말들의 올림픽(Equestrian Games) 8K로 촬영한다

#10. 넥스트 TV 서밋(Next TV Summit) 참석자, 모바일 및 커넥티드 TV용 콘텐츠 경험 최적화 발표키로

 

오늘의 인용

“제 목표는 비난하는 게 아니라 초고속 유선 인터넷의 의미 있는 경쟁이 부족해 오늘날의 새로운 서비스를 이용하고 또 내일의 혁신 개발을 장려할 더 빠르고 더 좋은 인터넷 연결을 위해 미국인들에게 더 경쟁력 있는 선택이 필요하다는 점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 FCC 위원장 톰 휠러(Tom Wheeler)

 

오늘 최고의 트윗

@Recode : 아직 공개도 안 된 제품 때문에 #NYC 애플 스토어에 줄 서 http://on.recode.net/1CrpxW3 by @DawnC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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