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9.2.2014

#1. 레이콤 미디어 방송사, 디렉TV에서 서비스 종료

최근 재전송료 다툼으로 인해, 앨라배마 몽고메리를 기반으로 한 방송사 레이콤 미디어(Raycom Media) 소유의 약 50개 방송국은 9월 1일로 디렉TV(DirecTV)에서 서비스가 종료됐다.

레이콤은 위성TV 및 케이블 사업자들과 논쟁이 많은 협상을 해왔지만 이번 분쟁은 방송 재전송 허가를 생략하고 로컬 초이스(Local Choice)라는 고객이 직접 납부하는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려던 상원의 계획을 부채질할 것 같다.

5 Takes: MCN | THR | Fierce Cable | Media Life | TV Predictions

 

#2. 미국 가정내 유료TV 보급률, 84%로 저조

시장조사기관 라이트먼 리서치 그룹(Leichtman Research Group: LRG)의 새로운 보도에 따르면, 미국 가정의 약 85%가 어떤 형태로든 유료TV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이는 지난 4년간에 걸쳐 떨어진 수치다.

비가입자의 거의 11%가 현재 유료TV에 가입하지 않은 주요 이유로 인터넷과 넷플릭스(Netflix)를 뽑았으며 이는 2009년 3%였던 것과 비교된다.

4 Takes: Media Post | CED | MCN | Fierce Cable

 

#3. A+E, 2억 5천만 달러의 바이스 주식 10% 취득

A+E 네트워크는 2억 5천만 달러를 지불하고 바이스 미디어(Vice Media)의 주식 10%와 교환하는데 동의, 이 거래로 디지털 미디어 기업 바이스의 가치는 25억 달러로 평가된다.

바이스는 A+E의 성공적인 히스토리 채널(History Channel)과 잘 호환될 수 있는 젊은 층을 겨냥한 콘텐츠 소스를 A+E에게 제공한다. 바이스와 히스토리는 프로그램을 교환할 수 있고 상호 홍보 활동도 할 수 있다.

4 Takes: Video Ink | B&C | Re/code | NYT | The Wrap

 

#4. 컴캐스트(Comcast), 이동통신망(cellular networks)에 TV 에브리웨어(TV Everywhere) 앱 공개

#5. 어린이 TV네트워크 조차 스포츠 원해: 닉툰(Nicktoons), 주간 스포츠 편성 추가

#6. TV 광고, 2014년 810억 달러 이를 것으로 전망

#7. 에리오(Aereo), 대법원의 판결에도 불구하고 소송에서 이길 수 있다고 판사에게 말해

#8. LG, 플라즈마(Plasma) 생산 종료 검토

#9. 다저스(Dodger) TV 팬들: 내년까지 기다려라!

#10. 넥스트 TV 서밋(Next TV Summit) 토론 참석자들, VOD가 어떻게 기존 전통의 TV 산업을 바꾸는지 조사키로

 

오늘의 인용

“리니어 TV는 스포츠 이벤트 덕분에 어느 정도 계속은 되겠지만 20년 안에 이 모든 것이 전부 웹에서 가능해지면 붕괴될 것이다.”

– 넷플릭스(Netflix) CEO, 리드 헤이스팅스(Reed Hastings)

 

오늘 최고의 트윗

@TVTechnology : TV는 관련성을 유지하는 방식으로 라이브 프로그램을 포용하면서 미래로 되돌아간다. http://ow.ly/AYJhI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