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8.11.2014

#1. 비아콤, 케이블비전 사기로 고소

비아콤(Viacom)과 케이블비전(Cablevision) 간에 진행 중인 독점금지 법적 투쟁이 2012년 두 회사가 전송 계약을 맺었을 때 케이블비전이 사기 행각을 벌였다는 비아콤의 주장으로 악화됐다. 비아콤은 케이블 회사 케이블비전과의 계약이 철회되길 바란다.

계약이 체결되고 겨우 두 달 만에, 케이블비전은 비아콤이 팔라디아(Palladia), MTV Hits 및 VH1 Classics 등 시청자가 적은 채널과 번들 “의무(must-have) 네트워크”로 “본질적으로” 불법적인 결합에 합의했다고 주장하며 소송을 제기했다. 고발내용에 따르면, 더 큰 네트워크는 허가가 나고 중소 네트워크는 그렇지 않을 경우 비아콤이 10억 달러(10-figure)의 위약금을(penalty) 물리겠다고 협박했다.

5 Takes: Fierce Cable | THR | Variety | Deadline | TV Week

#2. CBS, OTT 플랫폼용 프로그램 제작 주시

CBS의 CEO 레슬리 문베스(Leslie Moonves)는 어닝콜에서 CBS 스튜디오가 오로지 동영상 스트리밍만을 위한 자체제작(original) TV 시리즈를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TV네트워크와 넷플릭스(Netflix) 및 아마존(Amazon)같은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들은 종종 치열한 경쟁자로 묘사되지만 이 둘은 서로 크게 의존하고 있다. 방송사(studio)는 넷플릭스 같은 기업에 스트리밍 권(right)을 팔아 큰 수익을 얻고 동영상 서비스 업체들은 가입자를 끌 수 있는 인기있는 콘텐츠가 필요하다.

4 Takes: Video Ink | Re/code | The Verge | Tube Filter

#3. 미국, 전국 TV 광고 여전히 성장세

피보탈 리서치 그룹(Pivotal Research Group)에 따르면, 미디어 기업이 부진한 광고 판매를 보고했음에도 불구하고 올해 미국에서 주요 미디어 회사들 간 전국 TV 광고가 성장하기 시작했다.

피보탈은 미국의 전국 TV 광고시장이 2014년 말까지 2.5%의 성장을 보이며 케이블 네트워크가 가장 큰 후원사가 될 것이라 예측했다.

3 Takes: Media Post | Rapid TV News | WSJ

#4. TVFreedom.org: 재전송 제안 빗나가

#5. 야구&하키 리그, 방송 독점금지 소송에서 원하는 판결 못 얻어

#6. 루퍼트 머독(Rupert Murdoch)이 떠난 후 어느 누가 타임워너(Time Warner) 입찰에 나설 수 있는가?

#7. 디렉TV(DirectTV), 전송 분쟁으로 레이콤(Raycom) 50개 방송국 잃을 수 있어

#8. TV에브리웨어(TV Everywhere) 살펴보기

#9. 4seTV, 케이블 사업자에게 흥미로운 제안

#10. 베스트바이(Best Buy), LG의 OLED TV 3,499달러에 판매 시작키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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