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7.15.2014

#1. FCC, 망중립성 견해 접수 기간 연장

FCC는 위원회의 오픈 인터넷 처리에 관한 여론 수렴 접수 마감일을 금요일까지 연장했다고 발표했다.

위원회의 1)ECFS가 엄청나게 밀려드는 글들로 어쩔 줄 모르고 있다. 월요일 현재까지, 정부는 677,000개 이상의 의견을 받아 연방 정부의 규칙을 제정하는데 있어 가장 많은 수의 의견을 기록한 주제 중 하나가 되었다.

5 Takes: B&C | Re/code | The Wrap | L.A. Times | Politico

1)ECFS : Electronic Comment Filing System, 전자 코멘트 제출 시스템

#2. 야후, 취소된 또 다른 시트콤 구할지도

NBC가 5월에 자른 프로그램 커뮤니티(Community)를 야후(Yahoo)가 부활시키기로 했다는 발표가 나고 며칠 뒤, 야후가 최근 폭스(Fox)에서 취소시킨 컬트 코미디 인리스티드(Enlisted)를 부활시킬지도 모른다는 말이 나왔다.

고정 시청자를 끌어들일 수 있는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제작하기 위해 야후는 케이티 쿠릭 (Katie Couric)과 뉴욕타임즈의 테크 컬럼니스트 데이비드 포그(David Pogue)와 계약을 맺고 오리지널 콘텐츠에 공격적으로 투자해왔다. 그러나 가입자 기반의 넷플릭스(Netflix)나 아마존(Amazon)과는 달리, 야후는 프로그램 수익의 창출 대부분을 광고에 의지해왔다.

5 Takes: Deadline | THR | Video Ink | Variety | Media Life

#3. 유투브, 더 많은 프리미엄 콘텐츠 찾아

보도에 따르면, 유투브(YouTube)는 지금까지 성공과 실패를 겪었던 3년의 수백만 달러의 노력을 강화하기 위한 행보로 프리미엄 콘텐츠에 자금을 대기 위해 할리우드와 독립제작자들과 새로운 논의에 착수했다.

회담은 유투브가 화질이 좋지 않은 홈비디오 보관소에서 고가의 광고를 확보하는데 있어서 아주 중요한 더 우아한 콘텐츠를 자랑스럽게 보여주는 사이트로 이행을 완료하기 위한 구글의 열망을 강조한다.

5 Takes: Reuters | Variety | Video Ink | Broadband TV News | TBI Vision

#4. NBC, 업프론트 수익에서 다른 네트워크에 앞섰다고 주장

#5. 버라이즌(Verizon) 파이어스(FiOS), 넷플릭스 순위 하락

#6. 신규 2)RSN에서, 다저스(Dodgers) TV 시청률 급락 겪어

#7. 에리오(Aereo)와의 새딜 에관한 CBS 최고책임자 레스 문베스(Les Moonves): ‘우리는 기꺼이 그들과 논의할 용의있다’

#8. 야후, 거실 소파에서 콘서트 볼 수 있도록 시도

#9. 연방정부기관, 주파수 공유(Spectrum-Sharing) 모델 도시 프로젝트 착수

#10. 페이스북(Facebook), 사용자의 TV 습관 추적한다

2)RSN : Regional Sports Network, 지역 스포츠 네트워크

오늘의 인용

“요즘 그 어느 때보다 소비자가 스포츠를 시청할 때 모바일을 이용하는 습관을 보이고 있다. 우리는 이미 슈퍼볼 기간에 이를 증명했고 이제 월드컵으로 대형 이벤트에서 모바일과 소셜 미디어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이 훨씬 더 분명해졌다. 스포츠 경기에 참여하길 기대하는 마케터들은 이런 콘텐츠 소비 습관을 이해하거나 경쟁에서 질 수도 있다는 각오를 해야 할 필요가 있다. “

– 어도비디지털지수(Adobe Digital Index, ADI) 애널리스트, 조 마틴(Joe Martin)

오늘 최고의 트윗

@TIMENewsFeed : 전문적인 3)빈지 워쳐(binge watcher)들, 넷플릭스(Netflix)를 시청하고 받는 게 무엇인지 설명하다: http://ti.me/1qAgzOR

3)빈지 워쳐(binge watcher) : 온라인스트리밍으로 드라마 시리즈를 한 번에 마라톤하듯 보는 시청자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