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6.24.2014

#1. NBCU, 큰 소득 올리며 업프론트 마감

NBC는 광고 판매에서 작년보다 11% 증가한 25억 달러를 확보하며 광고 업프론트 판매를 마감했다. 이 네트워크는 수년 간 시청률에서 다른 네트워크에 뒤쳐졌다가 지난 해 1위로 한 해를 마쳤다.

네트워크의 25억 달러 수치에는 스포츠, 황금시간 및 심야시간대 프로그램을 포함한다. 스포츠를 제외하더라도 NBC는 15% 증가했다. 케이블과 디지털을 포함한 NBC유니버설(NBCUniversal)의 총 광고 판매는 2013년 54억 달러보다 많은 60억 달러에 이른다.

4 Takes: B&C | WSJ | Variety | The Wrap

#2. KTSF, 닐슨의 모바일 시청률 측정 시스템 시행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KTSF-TV가 TV 시청률에 스마트폰과 태블릿 시청자를 포함하기 위해 새로운 애플(Apple) iOS 앱에서 닐슨(Nielsen)의 모바일 시청률 측정 소프트웨어를 실행했다.

이 방송사는 샌프란시스코-오클랜드-샌호세 지역내와 근처의 아시아계 미국인 170만 명을 대상으로 한다. 이 지역 전체에 걸쳐 모바일 시청자는 라이브와 주문형 TV 프로그램 모두 접근할 수 있다. 닐슨의 모바일 시청률 측정 시스템은 방송사가 오늘날 현재는 인정받지 않는 추가 시청률을 수량화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5 Takes: TVT | Media Post | Re/code | RBR | Media Life

#3. AT&T와 디렉TV 임원들, 연이어 의회 청문회 맞아

AT&T와 디렉TV(DirecTV)의 최고 간부들은 오늘 상원 및 하원의 연이은 청문회에서 본인들이 제안한 490억 달러 합병의 당위성을 설명했다.

AT&T 회장 겸 CEO 랜달 스티븐슨(Randall Stephenson)은 수 차례 설명했던 주제를 되풀이했다. 이 합병은 서로를 필요로 하는 무료 부분의 합병이며, 이 거래가 승인되면 서비스 공급이 원활하지 않았던 시골지역의 대략 1천 3백만 소비자들에게 고정형 무선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시작하기로 약속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

5 Takes: Reuters | Fierce Cable | B&C | Variety | CED

#4. 공화당 위원: FCC, 방송국으로 하여금 방송을 중단시킬 것인가

#5. 야구 보다 더 많았다: 미국-포르투갈 월드컵 경기 시청자 2천 5백만 명

#6. 서든링크(Suddenlink): 당신 걸 보여 주면 우리 것도 보여 주겠다

#7. 소니(Sony)의 1)겟TV, 싱클레어(Sinclair) 33개 방송국 얻어

#8. 2)프로그래머틱 광고(Programmatic Advertising)가 TV를 차지하나?

#9. 케이블TV는 어떻게 넷플릭스(Netflix)처럼 시청자의 입맛을 맞출까

#10. TCL, 충격적인 가격대의 UHD TV 내놔

1)겟TV(getTV) : 소니 픽쳐스 TV 네트워크의 미국 디지털 방송 TV 네트워크

2)프로그래머틱 광고(Programmatic Advertising) : 새로운 컴퓨터 알고리즘과 소비자 정보를 통해서 불특정 다수의 소비자를 공략하기 보다는 개개인의 소비자를 공략하는 광고

참고 http://newspeppermint.com/tag/programmatic-buying/ http://www.slideshare.net/MinyoungKim12/programmatic-buying-101

오늘의 인용

“AT&T와 디렉TV(DirecTV)는 60개 이상의 지역 TV 시장에서 직접적으로 경쟁하고 있다. 이 계약은 법무부의 독점금지 지침에 위배된다. 직접적인 경쟁자 인수가 경쟁에 좋을 수 있다는 AT&T의 주장은 받아들이기 어렵다. AT&T의 사회 이익 논점 대부분은 자사의 기존 정책과 계획을 다시 서술한 것에 불과하다. AT&T가 가지고 있는 기존 네트워크 업그레이드에 지나지 않는 것이 계획이다. 이런 종류의 ‘약속들’은 통과돼야 할 이런 계약을 허가하기엔 충분하지 않다.”

– 소비자 권익 비영리 단체 퍼블릭 날리지(Public Knowledge) 수석 변호사, 존 베르크마이어(John Bergmayer)

오늘 최고의 트윗

@TheWrap : 컴캐스트(Comcast)-타임 워너 케이블(Time Warner Cable) 합병에 관해 거림낌없이 말하는 법 http://bit.ly/UGbcn0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