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6.20.2014

#1. 월드컵, 새로운 기록 작성

올해 월드컵은 모든 종류의 기록을 깨며 미국과 전세계에서 빠르게 인터넷 역사에서 가장 큰 이벤트 중 하나가 되고 있다.

사람들이 유투브(YouTube)에서 시청한 월드컵 광고 시간은 올해 슈퍼볼 광고보다 4배 가량 많은 120억 분 이상이다. 독일이 포르투갈을 이긴 월요일 월드컵 경기의 인터넷 트래픽은 지금까지 4.3Tbps로 월드컵 역사상 가장 높다. 페이스북(Facebook)에서 올해 슈퍼볼이나 오스카 시상식, 소치 동계 올림픽에 대해 이야기한 사람들을 합친 것 보다 더 많은 사용자들이 월드컵을 언급했다. 이외에도 새로운 기록은 더 있다.

5 Takes: Media Life | Media Post | The Wrap | MCN | Ad Age

#2. 트위터, 스내피TV 낚아 채

트위터(Twitter)는 방송사와 프로그래머 및 다른 콘텐츠 사업자가 거의 실시간으로 인터넷을 통해 동영상 공유를 돕기 위해 클라우드 기반의 플랫폼을 이용하는 스타트업 스내피TV(SnappyTV)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스내피TV 플랫폼은 이용자가 TV와 동영상 클립을 편집하고 공유할 수 있게 하며 마이크로블로그 네트워크 상에서 동영상을 배포하기 위해 이미 브랜드와 트위터 미디어 파트너에게 폭 넓게 이용되고 있다. 스내피TV의 고객으로는 폭스 스포츠(Fox Sports), 팩 12 네트워크(Pac 12 Networks), 1)The CW, 나스카, ABC 뉴스, 유니버설 스포츠 등이 있다.

5 Takes: MCN | Variety | Media Post | Cnet | Rapid TV News

1)The CW : The WB(The WB Television Network)와 UPN(United Paramount Network)가 합병하여 만들진 새로운 방송국으로 CBS의 “C”와 워너 브라더스 엔터테인먼트의 “W”를 따서 이름을 만들었다.

2)나스카(NASCAR, The National Association for Stock Car Auto Racing) : 전미 스톡 자동차 경주 협회 약어로서 미합중국에서 스톡 자동차 경주 대회를 주최하는 최대 공인 단체이나 NASCAR라 하면 전미 스톡 자동차 경주 협회에서 주최하는 종합 스톡 자동차 경주 대회를 통칭

#3. 리니어 시청, 방송사에게 긴급 주의 거절

시장조사기관인 IHS 테크놀로지(IHS Technology)에 따르면, 미국 내 온라인 장편 동영상 소비에서 넷플릭스(Netflix)가 주도한 스트리밍 서비스가 세 배로 성장했다.

게임체인저(game-changer)로 넷플릭스를 지목했던 TV 시청 데이터 분석이 방송사들에겐 “모닝콜” 역할을 해야 한다고 IHS는 말했다.

3 Takes: Broadband TV News | TBI Vision | C21Media

#4. CBS, 렌트랙(Rentrak) 시청률 조사에 LA 소재 방송국들 추가

#5. 아직 에리오(Aereo) 판결 나오지 않아

#6. FCC 귀하: 했던 말들을 실행에 옮기십시오

#7. 불평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유료TV 고객들 유료TV 사업자 서비스 그대로 이용

#8. CNN의 새 편성, 광고 구매자들 저항에 부딪쳐

#9. 구글(Google), 광고 회사 엠다이어로그(mDialog) 인수

#10. 넷플릭스, 경계하나? 유투브(YouTube)의 유료 서비스가 음악에 머무르지않을 수 도 있어

오늘의 인용

“인터넷 시장의 추가 규제 도입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경쟁을 장려하고 혁신을 촉진시킬 필요가 있다고 주장한다. 나는 이런 주장에 매우 회의적이다. 내 경험으로, 일반적으로 규제는 경쟁과 혁신을 가능하게 하기보다는 억압한다. 사실, 인터넷이 번창해온 이유는 바로 규제가 철폐된 시장이기 때문이라는 것이 내 생각이다.”

– 미 하원 법사위 위원장, 밥 굿라트(Bob Goodlatte)

오늘 최고의 트윗

NAB 통신 부사장, 데니스 와튼(Dennis Wharton) @AirWharton : 더 버지(The Verge): T모바일(T-Mobile) 팬들, 망중립성/3)데이터캡 논쟁으로 뜨거워 http://www.theverge.com/…

3)데이터 캡(data cap) : 서비스 수준 협약서(SLA:Service Level Agreement)에 의해 트래픽 소스와 목적지 사이에 계약된 총 트래픽 양의 상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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