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6.5.2014

#1. CEA 설문조사, TV 여전히 시청자의 선택

오늘 미소비자가전협회(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발표한 새로운 시장 연구 분석에 의하면, TV가 여전히 미국 가정에서 주요 동영상 시청 장치이지만 갈수록 인터넷을 통한 동영상 시청이 늘고 있어 전통적으로 동영상을 유통했던 TV에 약간의 타격을 주고 있다.

이 연구로 2013년 28%에서 무려 17% 포인트 오른 TV 가구의 45%가 (예를 들면, 넷플릭스(Netflix)나 훌루(Hulu)를 통한) 인터넷으로 TV 프로그램을 본다고 보고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이번 연구로 곧 인터넷에 연결된 TV를 쓰는 미국 가정의 수가 안테나로 TV를 수신하는 가구의 수보다 더 많을 것으로 나타났다.

4 Takes: B&C | Advanced Television | Media Post | Twice

#2. 방송사, 업프론트 계약 체결

사실상 계약 체결 과정에서 모든 방송 네트워크와 함께 대형 TV 네트워크가 업프론트 광고 계약 체결을 시작했다. 가격은 거의 보통 정도의 성장 추정치와 비슷한 것 같다.

보도에 따르면, 성인 18~49세 사이 시청률에서 꼴찌 10년 만에 방송 네트워크들 가운데 1위를 한 NBC는 1)CPM 기준으로 작년보다 8% 높은 가격으로 거래를 하고 있다.

5 Takes: B&C | WSJ | Variety | The Wrap | Media Post

1)CPM(Cost per mille, cost-per-thousand, cost per thousand viewers) : 1,000회 노출당 광고비를 지급하는 방식. 라틴어로 mille는 1천을 뜻한다.

#3. BBC, 월드컵 기간 동안 UHD 방송 테스트하기로

BBC R&D는 올해 FIFA 월드컵 기간 동안 4K Ultra-High Definition (UHD) 방송을 실험하겠다고 발표했다. 배타적인 시험은 FIFA TV가 UHD로 제작하는 월드컵 세 경기를 중계할 것이다.

라이브 UHD 스트림은 브라질에서 위성을 이용해 현존하는 방송 및 초고속 인터넷 인프라를 통해 선택된 R&D 시설 내의 호환성 있는 다수의 UHD TV로 디코딩 및 분배하게 될 영국으로 전송된다.

5 Takes: TVT | BBC News | Advanced Television | CNet | Broadband TV News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