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6.4.2014

#1. PwC: OTT 수익, 2018년까지 급 성장

화요일 발표된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ricewaterhouseCoopers)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over-the-top (OTT)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가 창출한 수익이 연간 28.1%의 성장률로 정해졌다.

또한 보고서는 부분적으로 신규 주택 건설에 힘입어 유료TV 가입자 수가 2018년 말까지 미국 내에서 거의 1억 8백만 가구까지 성장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러나 코드 커터들이 OTT 옵션에 빠져들면서 같은 기간 동안 유료TV 보급률이 미국 내에서 77%의 가구가 감소할 것이라고 이 컨설팅 회사는 덧붙였다

5 Takes: TBI Vision | The Wrap | THR | L.A. Times | Media Post

#2. AT&T, 3년 내에 디렉TV 시너지 효과로 16억 달러 절감 예상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urities &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된 신청서에 의하면, AT&T는 디렉TV(DirecTV)인수가 16억 달러의 절감효과를 창출해내며 3년 내로 성과를 올릴 것으로 예상한다.

합병된 회사와 관련해 프로그램 비용 감소가 비용 절감에 있어 가장 큰 부분이다. 결합상품(bundling)이 그 다음으로 엄청난 기회다. 합병된 회사는 최소한 미국 내 7천만 개의 지역에 유료TV, 인터넷, 모바일 서비스 결합 상품을 그리고 약 4천 5백만 곳의 다른 미국 내 지역에도 유료TV와 무선 서비스 결합 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5 Takes: B&C | Bloomberg | The Wrap | Variety | Home Media

#3. 전체 스포츠팬의 절반이 시청 중 커넥티드 기기 사용해

최근 스포팅 뉴스 미디어(Sporting News Media)의 연구에 의하면, 설문에 응한 스포츠 팬의 절반 가까이가 TV로 경기와 이벤트를 시청하는 중에 인터넷과 연결된 기기를 사용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스포츠를 지켜보는 스포츠 팬들이 생김으로 스포츠 콘텐츠 이용에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스포츠 팬의 비율은 2011년 이후 21%에서 42%로 두 배가 되었다는 것이 이번 연구로 밝혀졌다.

3 Takes: MCN | Media Life | Media Post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