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5.23.2014

#1. TV, 에브리웨어(Everywhere) ‘미흡한 감’ 있어

미디어 대기업 비아콤(Viacom)의 연구에 따르면, 고르지 못한 가용성에도 불구하고 TV 에브리웨어(TV Everywhere)는 고객이 TV를 시청하는 시간의 양이 늘고 있을 뿐 아니라, 서비스의 가용성은 사업자에 대한 고객의 더 큰 충성도를 키운다.

이 연구에 따르면, TV 에브리웨어는 TV 시청 경험에 첨가제다. 시청자들이 TV 에브리웨어 앱과 사이트를 사용하기 시작한 이래로, 전체적으로 64%가 TV를 더 많이 시청한다고 전했다. 이 조사 결과는 72%가 TV 시청이 더 많아진 1)밀레니얼(Millennial)들 사이에서 훨씬 더 강하게 나타난다. 그러나, 이 연구 결과는 또한 개념과 용어 모두에 있어서 TV 에브리웨어가 아직도 인식과 이해의 부족을 겪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5 Takes: MCN | Fierce Cable | Media Post | Advanced Television | DTVE

1)밀레니얼 : Millennial Generation. 1978년 이후 출생한 세대. 밀레니엄 세대.

#2. AOL, 프리시젼디맨드 인수로 리니어TV 진출

AOL은 TV 청중 타겟팅 선진 플랫폼 프리시젼디맨드(PrecisionDemand) 인수를 발표했다. 이 플랫폼은 자사의 Adap.tv 시스템에 통합된다.

프리시젼디맨드는 TV 광고 타게팅을 위한 핵심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이런 움직임으로 AOL에게 전통의 “리니어(linear)” TV 광고 2)인벤토리에 대한 더 많은 액세스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3 Takes: Media Post | Rapid TV News | Ad Exchanger

2)인벤토리(inventory) : 일정기간 내에 판매할 수 있는 광고 총 분량 중에서 이미 판매된 물량을 뺀 실제 판매 가능한 수치.

#3. 비메오, 저작권 위반 검사하는 새로운 툴 론칭

온라인 동영상 호스팅 플랫폼, 비메오(Vimeo)는 자사의 웹사이트에서 저작권 있는 동영상을 제거하는데 사용될 새로운 자동화된 시스템, 카피라이트 매치(Copyright Match) 론칭을 발표했다.

몇 년 전, 유투브(YouTube)도 비슷한 시스템을 도입했었지만 지금까지 비메오는 자동화된 콘텐츠 여과(filtration) 기술의 사용을 거부해왔었다. 비메오는 자사의 사용자 층이 2천 6백만 명 넘게 성장하면서 이런 툴이 필요하게 되었다고 인정했다.

5 Takes: Video Ink | The Verge | Variety | Ars Technica | TNW

#4. 온디멘드(On demand) 회담: NB 올림픽, 개선된인증주시

#5. 컴캐스트(Comcast), 충격과공포전략을택해

#6.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연구소, 소비자들이스크린에서스크린으로이동하는이유에대한단서제공

#7. 디렉TV(DirecTV0 투자자들, AT&T의 480억달러기업인수를막기위해고소

#8. 티보(TiVo), 넷틀릭스(Netflix)의케이블사업자와의계약이가입자몰고올것으로예상

#9. 타임워너케이블(Time Warner Cable), TV 에브리웨어에서폭스(Fox) 앱액세스시작

#10. 55%의젊은층은월드컵을스트리밍으로시청할것

오늘의 인용

“애플(Apple) 제품의 로드맵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제게는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제품 로드맵을 비밀로 유지하려고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애플이나 삼성 같은 훌륭한 회사들을 상대로 경쟁을 할 때, 아마존의 경우 IBM이나 휴렛팩커드(Hewlett-Packard)같은 훌륭한 회사와 경쟁을 할 때, 실제로 여러분의 경쟁자들이 겉보기에 무해한 폭로로부터 어떻게 유용한 토막 뉴스를 얻고 있는지 여러분이 인식할 필요가 있다.”

아마존(Amazon) CEO 제프조베스(Jeff Bezos)

오늘 최고의 트윗

미케이블협회 통신 부사장, 테드 헌(Ted Hearn) @TedatACA : 컴캐스트가 AT&T-디렉TV(DirecTV)와 대전하기 위해 티모바일(T-Mobile) 입찰할 수 있다고 UBS가 밝혀 | http://Investors.com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