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5.21.2014

#1. 넷플릭스, 유럽 사업 확장 계획 발표

넷플릭스(Netflix)는 올해 말, 독일, 프랑스, 스위스, 오스트리아, 벨기에 및 룩셈부르크에서 론칭한다. 이 동영상 서비스 업체는 지난 화요일 유럽 대륙으로 사업 확장을 발표했지만 정확한 날짜나 가격이나 콘텐츠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다.

유럽 시장의 확대 진출은 넷플릭스의 확실한 성장 기회를 나타내는 것으로 이미 영국, 아일랜드, 덴마크, 핀란드, 노르웨이, 스웨덴 및 네덜란드를 포함해 이 지역의 여러 나라에 서비스를 소개했다. 현재 넷플릭스는 40개 이상의 국가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5 Takes: Reuters | MCN | Bloomberg | Gigaom | TBI Vision

#2. NBC, 10년 만에 처음으로 시즌 시청률 승리

2003-2004시즌 이후 처음으로, NBC는 탐나는 연령대인 18~49세 사이에서 시청률이 가장 높은 TV 네트워크로서 전통적인 방송 시즌을 마무리하게 된다.

스포츠 편성, 특히 일요일 밤 축구와 동계올림픽은 상당한 차이로 앞서며 회사를 1위로 올리는데 도움을 줬다. NBC의 실적은 전체 시청자에서 4위를 차지한 지 9년 만에 그리고 지난 시즌 18-49세 연령층에서 3위를 차지한 이후에 나왔다.

5 Takes: Media Life | WSJ | Variety | Deadline | The Wrap

#3. 광대역 인터넷 사업자, 1/4분기에 120만 명 가입자 추가

라이트먼 리서치 그룹(Leichtman Research Group)에 따르면, 시장의 약 93%를 차지하고 있는 미국에서 가장 큰 17개 케이블 및 통신 사업자들은 1/4분기에서 120만 명의 초고속 인터넷 순 가입자를 추가해서 전체 가입자 8,550만 명을 확보했다. 케이블은 전국 전체의 5,030만 명으로 계속 정상을 차지했다.

LRG의 사장이자 수석 애널리스트인 브루스 라이트먼(Bruce Leichtman)에 의하면, 가입자 급증이 고무적이긴 하지만 순간일 가능성이 크다. “최근 역사가 지표라면, 증가는 다음 2, 3분기에는 더 느려질 것이다. 지난 4년간 매년, 1분기의 순 가입자 증가는 2분기와 3분기를 합친 것보다 더 컸다.”

3 Takes: MCN | Fierce Cable | Light Reading

#4. 휠러(Wheeler): 1)JSA 조치는 2)K 스트리트 영세산업에 대응하기 위해서였다

#5. 버라이즌(Verizon), 3)인디카경주 동안 LTE 멀티캐스트 테스트 계획

#6. 님블TV(NimbleTV), 9개 도시 확장 설정

#7. 지금 디시(Dish)의 어건(Ergen)은 무엇을 하고 있나?

#8. 컴캐스트(Comcast)와 AT&T가 돈을 펑펑쓰는 이유: 영향력

#9. 블랙번(Blackburn), 구글(Google)과 넷플릭스(Netflix)를 ‘무임승객’이라 불러

#10. FCC의 휠러, 경매 후 4)LPTV에 대한 계획의 개요 설명

1)JSA (Joint Sales Agreement) : 지역 방송국의 연합 광고 판매. 동일 시장 내에서 두 방송사간의 협약으로 방송 사업권을 가진 한 방송사(A)는 다른 방송 사업권자의 방송사(B)에 자신의 계정에 대해 광고 시간을 판매하지만 다른 방송 사업자(B)에게 그 어떤 프로그램도 판매하지 않는다. 이 협약은 후자(B)에게 최종 통제가 예속되며 주당 광고 시간의 15%이상 (A)광고를 판매하게 되면 (B)방송사의 지분률을 갖는 것으로 간주된다.

2)K스트리트(K Street) : 수도인 워싱턴에서 전개되는 로비활동의 규모는 로비산업으로 불릴 정도여서 ‘K스트리트’라고불린다. 로비회사들이 워싱턴 K스트리트를 중심으로 포진한 데서 따온 표현이다.

3)인디카(IndyCar) : 오픈휠(open-wheel), 일인승 자동차 경주를 뜻하는 아메리칸 챔피온십 카 레이싱(American Championship Car Racing).

4)LPTV(Low Power Television) : 수백kW의 강한 전파를 송출하는 (Full power) 일반 상업TV와 달리 100W내지 1000W 출력으로 가시청권 15-30마일(24-48㎞)의 농촌이나 소규모 지역을 상대로 지역소식을 전하는 저출력 방송국.

오늘의 인용

“반독점 규제 당국은 컴캐스트-타임 워커 케이블(Time Warner Cable)이 수 많은 소년 다윗을 상대하는 골리앗이 되었다고 생각할 지 모른다. 만약 승인된다면, AT&T의 거래가 하는 것은 다윗보다는 마치 골리앗 같은 강한 경쟁자 하나를 더 만드는 것이다. 경기장을 조금 고르게 한다.

– 전연방통상위원회(Federal Trade Commission)의반독점변호인이자뉴욕의헌튼&윌리엄스(Hunton & WiIliams) LLP 파트너, 아만다웨이트(Amanda Wait)

오늘 최고의 트윗

Todd Spangler @xpangler : 아마존(Amazon), 프라임 인스턴트 비디오(Prime Instant Video)에 ‘보드워크 엠파이어((Boardwalk Empire)’, ‘소프라노스(Sopranos)’를 포함 HBO 시리즈 추가 http://variety.com/2014/digital/news/amazon-adds-hbo-series-to-prime-instant-video-including-boardwalk-empire-sopranos-1201187916/ … via @Variety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