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5.14.2014

#1. ABC, 올 여름 1)프로그래머틱 광고 구매 테스트

ABC는 프리미엄 동영상 시장에서 마케터가 데이터와 자동화 적용할 수 있도록 데이터에 기반한 프로그래머틱(programmatic) 동영상 광고 판매 노력을 시작했다. 초기 실험이 여름에 걸쳐 진행되며 ABC 엔터테인먼트 및 뉴스 프로그램에 걸친 디지털 동영상 광고 소재가 포함된다. 케이블 자회사 ABC 패밀리도 자사의 디지털 포트폴리오 프로그램에 쓸 수 있는 동영상 소재를 제작하며 이 시범사업에 참여하게 된다.

프로그래머틱 제공(offering)은 “보유하고 있는(reserved)” 2)인벤토리로 제한된다. ABC는 이것이 클라이언트가 정의된 기간 이상 미리 앞서 지출 수준을 쓸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목표는 타겟팅 전략을 더 잘 실행하고 거래 과정을 자동화 하는 것이다.

5 Takes: Rapid TV News | Media Life | TVT | Ad Week | Media Post

1)프로그래머틱 구매(바잉) : Programmatic Buying,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자동 인벤토리 매입

2)인벤토리 (Inventory) : 일정기간 내에 판매할 수 있는 광고 총 분량 중에서 이미 판매된 물량을 뺀 실제 판매 가능한 수치.

#2. 컴캐스트와 터너, 멀티스크린 VOD용 동적 광고 삽입 계약 체결

화요일 발표된 새로운 광고 계약의 일환으로, 컴캐스트(Comcast)는 셋톱 및 인증된 모바일 앱을 통해서 터너 방송사(Turner Broadcasting)의 현재 및 과거의 오리지널 프로그램 시즌을 제공한다.

이 계약으로 컴캐스트와 터너가 광고주에게 PC 브라우저, 스마트폰 및 태블릿용 TV 에브리웨어(TV Everywhere) 앱뿐 아니라 셋톱박스를 통해 제공되는 주문형 프로그램에 광고를 동적으로 삽입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것이다. 터너는 올 여름 컴캐스트의 Xfinity TV 가입자들이 자사의 가장 인기 있는 오리지널 프로그램의 모든 현재의 시즌을 따라 잡고 시청할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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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로쿠의 로젠버그: 커넥티드 TV에 위협받는 3)MVPD

다채널 비디오 사업자는 TV에 연결된 기기에 위협받는 것보다 스마트폰과 태블릿같이 동영상도 스트리밍하는 모바일 기기에 덜 위협받는다고 화요일 열린 스트리밍 미디어 이스트에서 로쿠(Roku)의 사업개발 부사장, 스콧 로젠버그(Scott Rosenberg)가 청중들에게 말했다. 그는 이제 액세스를 제공하기 시작한 디렉TV(DirecTV), 컴캐스트, 디즈니(Disney) 그리고 Fox 등의 제공업체들과 일부 케이블 사업자들 사이에서 인식이 변화하기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로젠버그에 의하면, 2008년 유명 상표 넷플릭스 스트리밍 기기가 출시된 이후 8백만 대 이상의 판매를 올리며 현재 모바일 기기를 하나라도 보유한 가정에서 전체 온라인 동영상 시청의 25%는 로쿠가 차지한다. 일반적인 로쿠 셋톱박스 사용자는 주당 14시간의 동영상을 스트리밍한다고 그는 말했다.

3 Takes: Streaming Media | Fierce Online Video | Home Media

3)MVPD : 다채널 비디오 사업자 (Multichannel video programming distributor). 미국에서 다채널 비디오 사업자란 보통 (유료TV)구독료를 받고 동영상 프로그램 서비스를 전송하는 서비스 공급업체를 일컫는 말이다. 이들 사업자는 케이블 TV 시스템, 직접 방송 위성(direct-broadcast satellite) 사업자 및 무선 동영상 제공업체 그리고 IPTV를 사용하는 경쟁적 지역 교환 통신 사업자(competitive local exchange carrier)를 포함한다.

#4. 공화당 하원이 FCC에게: 4)타이틀II를 논의에서 제하라

#5. 인터넷 서비스 공급업체들, 망중립성 반격에 나서

#6. 차터(Charter), 디지털스미스(Digitalsmiths)의 ‘추천 엔진’ 작동시켜

#7. Xbox, 동영상 스트리밍 앱을 5)페이월 전면으로 이동

#8. TV 6)업프론트 예측: 방송 광고 판매는 평범, 케이블은 약간 상승

#9. 소니(Sony), 12억 6천달러 손실 공고

#10. 크라우드 펀딩으로 제작된 망중립성 광고, FCC 압박

4)1996년 재정된 미국 통신법은 산업을 4가지로 분류하고 있는데 보편적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 통신사업자는 타이틀 2로 분류돼 강력한 규제를 받지만, 초고속인터넷 서비스는 규제의무를 부과 받지 않는 정보서비스에 해당하는 타이틀1으로 분류된다.

5)페이월(paywall) : 돈을 지불해야 내용을 볼 수 있도록 하는 장벽. 언론 매체들이 인터넷에서 일정액의 돈을 내야 자사 온라인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서 온라인판의 유료화를 의미

6)업프론트(Upfront) : 방송광고를 6개월에서 1년까지 장기 계약하는 판매방식

오늘의 인용

“출시 이후 2년에 걸쳐, 넷플릭스(Netflix)는 영국와 아일랜드에서 고정형 네트워크에서 두 번째로 가장 많은 트래픽을 유발하는 업체가 되었다. 이런 급속한 상승은 사업자가 OTT 서비스가 자신들의 네트워크에 미치는 영향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모니터할 주비가 되어 있는 기업 정보 해법(business intelligence solutions)을 갖고 있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한다.”

– 샌드바인(Sandvine) 사장 겸 CEO, 데이브 카푸토(Dave Caputo)

오늘 최고의 트윗

@MediaPost : 2025년이면 우리 주위 사방에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이 – 퓨 리서치 센터(The Pew Research Center) 보고서 http://bit.ly/1iLDAIN @markfw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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