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5.2.2014

#1. 1)NAB가 FCC에게: 5월 8일까지 방송사 공유 신규 심사 철회

NAB가 TV 방송국 공유 협정 검토 방법에 대한 FCC의 미디어국의 지침은 불법이며 5월 8일까지 철회토록 위원회에 요청했다.

NAB는 공유 협약 및 미필 이익(Sharing Arrangements and Contingent Interests)에 대한 TV 방송 적용 처리방안(Processing of Broadcast Television Applications Proposing) 공고가 “자의적이고 변덕스럽다”고 말했다. 15%이상의 TV 방송사 2)JSA를 소유권으로 본다는 3월 31일 결정은 분명히 투표가 “다른 공유 협약을 방해하지 않는다”고 진술했다고 NAB가 지적했다.

2 Takes: B&C | RBR

1)NAB : 전미방송협회, The National Association of Broadcasters

2)JSA (Joint Sales Agreement) : 지역 방송국의 연합 광고 판매. 동일 시장 내에서 두 방송사간의 협약으로 방송 사업권을 가진 한 방송사(A)는 다른 방송 사업권자의 방송사(B)에 자신의 계정에 대해 광고 시간을 판매하지만 다른 방송 사업자(B)에게 그 어떤 프로그램도 판매하지 않는다. 이 협약은 후자(B)에게 최종 통제가 예속되며 주당 광고 시간의 15%이상 (A)광고를 판매하게 되면 (B)방송사의 지분률을 갖는 것으로 간주된다.

#2. 렐러티비티 미디어, 풀스크린 인수 논의 중

보도에 따르면, 렐러티비티 미디어(Relativity Media)는 거의 10억 달러에 유투브(YouTube) 네트워크 풀스크린(Fullscreen)을 인수하고자 논의 중이다.

이 거래로 렐러티비티는 유통 플랫폼으로써 유투브에 많은 투자를 하는 가장 최근의 헐리우드 영화사가 되며 첫 번째 선택이었던 메이커 스튜디오(Maker Studios)를 놓친 렐러티비티에게 위로의 선물을 주게 될 것이다.

5 Takes: Ad Age | THR | Video Ink | Variety | re/code

#3. 미국, 커넥티트 가정의 절반 이상은 넷플릭스 가입

파크스 어소시에이츠(Parks Associates)의 새로운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커넥티드 가전을 사용하는 미국 가정의 50-60%는 현재 넷플릭스(Netflix)에 가입했다. 그러나 또한 넷플릭스의 상당한 시장점유율에도 불구하고 이 비율은 “실질적으로 2012년과 2013년 사이에 달라지지 않았었다”고 보고서는 지적했다.

그에 비해, 커넥티드 가전과 아마존 프라임 인스턴트 비디오(Amazon Prime Instant Video) 가입한 미국 광대역 인터넷 가구 비율은 같은 기간 두 배 이상 성장했다.

4 Takes: TBI Vision | Rapid TV News | Advanced Television | World Screen

오늘의 인용

“Ultra HDTV는 우리의 미래입니다. 가정용 디스플레이 기술에서 나아갈 다음 단계이죠. 소매점에서 Ultra HDTV를 본 온라인 상 미국 성인의 73%가 이 기술을 소유하는데 관심을 갖고 있음을 3)CEA 연구를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이를 고려해서, 우리는 소비자의 교육과 흥을 돋우는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도구로 소매상에 제공할 동영상 제작에 DEG와 파트너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번 협력은 혁신적인 기술 채택 추진을 도우려는 우리의 공동의 헌신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 CEA 회장 겸 CEO 게리 샤피로(Gary Shapiro)

3)CEA : 전미가전협회. 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