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4.18.2014

#1. 카간, 긴 안목으로 재전송료 바라봐

SNL 카간(SNL Kagan)의 데이터는 2013년 멀티채널 사업자가 기본 케이블 네트워크와 지역 스포츠 네트워크에 지불한 금액에서 방송사의 재전송 수수료는 딱 8.9%라는 것을 보여줬다.

이 시장조사기관은 상승한 재전송료는 증가하는 프로그래밍 비용의 하나의 요인일 뿐이라고 말했다. 이 밖의 요인으로는 TV Everywhere와 멀티플랫폼 합의에 대한 추가 비용, 케이블 네트워크 프로그램 (특히 스포츠) 구매 비용 및 추가 채널 론칭 등이 있다.

3 Takes: MCN | Rapid TV News | Media Post


#2. 닐슨, 모바일 광고 측정 서비스 최종 테스트

닐슨(Nielsen)은 올 여름 온라인 캠페인 평가(Online Campaign Ratings; OCR) 서비스를 모바일로 확대하기 전, 최종 기술 시험을 시작한다고 말했다.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는 기관은 온라인 동영상 광고 회사인 브라이트롤(BrightRoll)과 튜브모굴(TubeMogul)로 지난 18개월 동안 완벽한 통합된 기초에서 OCR을 사용해 왔다.

닐슨의 서비스는 스크린에 걸쳐 범위, 횟수 및 종합시청률 등을 추적하는 특히 동영상을 위한 일반 측정 통화(common measurement currency) 제공을 목표로 한다. 이미 OCR이 데스크톱의 디지털 동영상 측정을 위해 유투브(YouTube)와 같은 주요 사이트에 채택되었지만 여전히 모바일 검증은 부상하고 있다.

3 Takes: Media Post | Video Ink | WSJ


#3. 사람들, 라이브 TV 시청을 선호하지만 VOD와 스트리밍도 늘고 있어

시장조사기관 입소스(Ipsos)의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PC에서의 스트리밍과 다운로드(27%), 인터넷과 TV의 스트리밍(16%), DVR 및 다른 녹화 기기 사용(16%) 및 모바일 기기(11%) 등 다른 소비 형태가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지만 거의 시청자의 90%는 라이브 TV 시청을 선호한다.

미국을 포함한 20개국에서 성인 15,551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기존의 라이브 TV 시청이 35~49세 사이의 중장년층(88%)과 35세 이하 연령층(81%)과 비교해서 50~64세의 응답자 사이에서 (91%로) 더 인기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5 Takes: Home Media | Broadband TV News | Rapid TV News | Media Post | Advanced Television


#4. FCC의 1)보고 및 명령 보고서, 5월 회의 의제에 대해 인센티브 경매 요점 설명
#5. 이제 방송의 프라임타임 시청 절반 이상은 본 방송 3일 이후에 나타나
#6. 또 다른 소송이 디즈니(Disney)의 메이커 스유디오(Maker Studios) 인수를 막고자 해
#7. NAB를 지배한 4K, 그러나 프라임 타임대 준비는 되었나?
#8. 크롬캐스트(Chromecast) ‘정말 큰 인기’
#9. 버라이즌(Verizon), HBO와 파이어스(FiOS) 광대역 인터넷 서비스를 월 50$에 제공하며 가입자 유혹
#10. 소셜 미디어는 어떻게 ABC 스캔들(Scandal)의 추진을 돕나

1)보고 및 명령(리포트 앤드 오더, Report and Order, R&O) : FCC가 규칙을 제정하는 단계 중의 하나. 질의공고(Notice of Inquiry, NOI), 규칙제정안공고(Notice of Proposed Rulemaking, NPRM), 후속 규칙제정안 공고(Further Notice of Proposed Rulemaking, FNPRM)를 통해서 수집된 관련사업자와 각 이해당사자의 의견을 검토한 이후, FCC는 Report and Order를 준비하고 발표한다. Report and Order를 통해서 FCC는 새로운 규제방향을 도입하거나, 혹은 기존 규제방향을 그대로 고수한다는 입장을 밝힐 수도 있음. R&O를 통해서 FCC는 새로운 이슈에 대한 NOI의 작성을 요구할 수 도 있음. 따라서, 기존 Rule을 개정하거나, 삽입하거나, 개정하지 않을 것으로 결정하는 등의 rule making 과정에서 발표되는 것으로 2차, 3차, 4차의 R&O도 가능


오늘의 인용

“제 제안으로 이전 스펙트럼 할당의 역사적 결과로 저대역가 부족했던 사업자들은 각각의 사장에서 이 저대역 스펙트럼을 어느 정도 보유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이 제안은 예약된 스펙트럼 허가를 따내기 위한 모든 입찰자가 자신들의 스펙트럼 사용권의 일부 혹은 전부를 자발적으로 포기하는 방송사에게 지급하는 인센티브 비용을 공평하게 부담하도록 보장해 주는 안전장치를 포함할 것입니다.”

– FCC 위원장, 톰휠러(Tom Whee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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