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4.15.2014

#1. 메이커 인수를 위한 렐러티비티 입찰, 미달

유투브의 멀티채널 네트워크, 메이커 스튜디오(Maker Studios)를 두고 디즈니(Disney) 보다 높은 가격을 제시하려던 렐러티비티 미디어(Relativity Media)의 시도는 좌절되었다. 메이커의 대변인은 월요일 디즈니의 제안을 메이커의 이사회가 승인했다고 확인해주었다.

또한 월요일, 캘리포니아 판사는 메이커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에서 쫓겨난 대니 재핀(Danny Zappin)이 디즈니가 인수하려는 것을 막으려는 제출한 신청서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재핀은 현재 회사의 사장자리에 있던 자신의 역할을 포기하도록 호도되고 강요 받았다고 주장하며 회사를 고소한 상태이다

5 Takes: B&C | Reuters | Video Ink | re/code | The Wrap


#2. 라이온스게이트, 로켓점프와 협약 발표

라이온스게이트(Lionsgate)는 영화 및 TV, 디지털 콘텐트 제작을 위해 유투브(YouTube) 제작사인 로켓점프 스튜디오(RocketJump Studios)와 계약을 체결했다.

4년 전 프레디 웡(Freddie Wong)과 매트 아놀드(Matt Arnold), 데즈 돌리(Dez Dolly)가 설립한 이후, 로켓점프는 유투브와 로켓점프닷컴(RocketJump.com)에 680만 명의 가입자와 모든 플랫폼에 걸쳐 거의 1억 건의 조회수를 만들어 낸 다양한 콘텐트를 내놓았다.

5 Takes: THR | LA Times | Variety | Rapid TV News | Home Media


#3. 베보, 야후 스크린에 전체 라이브러리 제공

베보(VEVO)는 10만 편 이상의 뮤지비디오와 베보의 라이브 콘서트 및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포함해 자사의 전체 뮤직 비디오 콘텐트 라이브러리를 야후 스크린(Yahoo Screen)에 제공하기로 계약을 맺었다.

최근 보도에 따르면, 야후는 유투브와 경쟁할 고급의 동영상 구축 작업을 하고 있다. 야후의 CEO, 마리사 메이어(Marissa Mayer)는 노화된 인터넷 포털을 회복시키기 위해 온라인 동영상을 그녀의 전략 중심으로 세웠다.

5 Takes: Video Ink | WSJ | Variety | Tech Crunch | Media Post


#4. NBCU, 광고주들과 디지털 동영상에 뛰어 들다
#5. 입찰규칙, 다가오는 (방송) 전파경매를 위해 좀 더 명확해져
#6. 광고 구매자들, 미식축구 가격과 맞붙기 위해 CBS의목요일 NFL 패키지 사용하길 희망
#7. 전문가들 에리오(Aereo)가 대법원에서 힘겨운 싸움에 직면할 것이라 말해
#8. 컴캐스트(Comcast), 넷플릭스(Netflix)의 스트리밍 속도 순위 상승
#9. 3D, 채널폐쇄가 채널론칭 앞질러
#10. 타임 워너 케이블(Time Warner Cable), 휴맥스(Humax)와 함께 1)RDK 기반의 첫 셋탑 개발

1)RDK : 레퍼런스 설계 키트(Reference Design Kit)


오늘의 인용

“더 이상 2)업프론트 대 3)스캐터에 대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더 적고 더 커지고, 더 나은 협력에 관한 것이다. 오늘날 우리는 1년 중 어느 때고 대형 계약이 체결될 수 있는 1년 365일 돌아가는 시장에 있다. 이의 일부는 우리가 찾고 있는 변화에 의해 움직인다. 예전의 계약들은 단순히 물품 목록과 가격에 관한 것들이었다. 물론, 가격은 여전히 중요한 핵심이지만 요즘 우리가 초점을 두고 있는 것은 항상 혁신을 포함한 물품 목록이다. 어떤 데이터가 포함되었는가, 콘텐트로 쓸만한 것들은 무엇인가, 고객을 위한 장기적 연합은 무엇인가? 이러한 것들이 그 어떤 계약에서건 필요한 부분들이고 다양한 시장의 유형을 이끌고 있다.”

– 미디어베스트(MediaVest) 투자부문 사장, 크리스틴 메리필드(Christine Merrifield)

2)업프론트 : Upfront. 방송광고를 6개월에서 1년까지 장기 계약하는 판매방식

3)스캐터(Scatter) : 방송 직전의 광고를 거래하는 시장. 지상파 광고의 약 60%가 업프론트 시장에서 거래되며 나머지 35%는 스캐터 시장에서 거래된다. 스캐터 시장에서 구입한 광고는 보통 업프론트 시장에서 구입한 광고보다 10~15% 더 비싸다. 방송 며칠 전까지 팔리지 않은 광고 시장(Opportunistic)은 5% 미만으로 상당히 큰 폭으로 할인된다.


오늘 최고의 트윗

@SwanniOnTV : 디렉TV(DIRECTV)와 디시(Dish), WWE를 버리는가? http://bit.ly/1l12ya0 #directv #dish #wwe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 , , , , , , , , , ,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