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4.14.2014

#1. 렐러티비티 미디어, 메이커 스튜디오 인수에 디즈니보다 높은 가격 제의하려 해

온라인 동영상 제작사, 메이커 스튜디오(Maker Studios)가 디즈니(Disney)로 부터 받은 별도의 입찰에 대한 표결을 정한 하루 전날 미국 독립스튜디오인 렐러티비티 미디어(Relativity Media)가 메이커 스튜디오 인수를 위한 깜짝 놀랄 입찰가를 내놓았다.

막판 제안으로 유튜브에 온라인 비디오 콘텐츠를 제공하는 업체로 젊은 연령층에겐최고의 온라인 네트워크 중 하나인 메이커의 인수가 장기전에 들어 갈 수 있다. 내일 주주들의 투표를 중지시키려 하는 메이커 스튜디오의 전 CEO, 대니 재핀(Danny Zappin)과 세 명의 공동 설립자가 제기한 소송으로 이 계약은 더 복잡하다.

5 Takes: Bloomberg | THR | The Wrap | Video Ink | Variety


#2. 1)CTAM, TV 에브리웨어 캠페인 시작

가입자의 멀티스크린 서비스 이용 및 인식 증대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CTAM은 오늘 아침 “TV 에브리웨어(TV everywhere)”에 관한 소비자 교육을 위해 업계 전반에 걸친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20명의 프로그래머와 케이블 사업자로 구성된 위원회는 지난 8월 이후 추천 및 행동 플랜(recommendations and an action plan) 작업을 해왔다. 목표 중에는 현재 약 20%의 케이블 가입자만이 TV 에브리웨어를 인지하고 있는 것을 올해 말 가입자 절반까지 끌어 올리는 것과 TVE를 알고 있는 사람들 중 절반이 규칙적인 사용자가 되도록 하는 것이 포함된다.

2 Takes: MCN | CED

1)CTAM : the Cable & Telecommunications Association for Marketing. 미국 케이블 및 정보통신협의회


#3. 디렉TV, 와이어리스 지니 기기 출시

디렉TV(DirecTV)가 작은 동영상 클라이언트(client), 와이어리스 지니 미니(Wireless Genie Mini, WGM)를 출시했다. WGM은 안전한 와이파이 연결을 통해 디렉TV의 중앙 지니 전체 가정(whole-home) HD-DVR에 연결되고 전체 라이브 TV 라인업을 지원할 수 있으며 메인 DVR에 저장된 콘텐트로의 액세스도 가능하다.

회사가 제공하는 와이어리스 비디오 브릿지(Wireless Video Bridge)를 통해 제1의 지니 HD-DVR에 안전하게 연결되면 각각의 WGM은 빨리감기, 일시정지 및 되감기 같은 기능을 수행할 뿐 아니라 녹화 설정 및 검색, 삭제와 같은 완전한 기능을 갖춘 HD-DVR처럼 돌아간다고 디렉TV는 말했다. 이 설정에서, 소비자들은 한 방에서 DVR 시청을 시작했다가 다른 방에서 이어볼 수도 있다.

4 Takes: MCN | Engadget | HR Report | TV Predictions


#4. 한국에서 4K 방송 시작
#5. 바이어컴(Viacom)과 매스 렐러번스(Mass Relevance), 소셜 미디어 측정 제휴
#6. 2)업프론트 판매 예측 : 더 작아진 3)CPM 이익
#7. 마이타임TV(MyTimeTV), 디즈니/ESPN & 터너(Turner) & AMC 네트워크 추가
#8. 소셜 TV가 통합되는 가운데, 지박스(Zeebox) 빔리(Beamly)로 브랜드 이미지 쇄신
#9. 법사 위원, 프랑켄(Franken): 컴캐스트(Comcast)/TWC는 정말 너무 크다
#10. 런던 무대 위의 워 호스(War Horse), 4K 라이브로 전송

2)업프론트(Upfront) : 방송광고를 6개월에서 1년까지 장기 계약하는 판매방식

3)CPM(Cost per mille, cost-per-thousand, cost per thousand viewers) : 1,000회 노출당 광고비를 지급하는 방식. 라틴어로 mille는 1천을 뜻한다.


오늘의 인용

“시청의 대다수는 라이브와 전통의 TV 세트에 남아있지만, 우리는 소셜 미디어 사용으로 새로운 플랫폼과 행동과의 더 강력한 관계를 갖는다고 본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가 사람들이 TV 콘텐트를 소비하는 새로운 방식들 중 중요한 부분이라는 증거이다.”

– 디스커버리 커뮤니케이션(Discovery Communications)의  상무이자 CRE의 소셜 미디어 위원회 위원장, 베스 록우드(Beth Rockwood)


오늘 최고의 트윗

@VideoNuze : TV 스타일의 프로그램을 만들려는 야후(Yahoo)의 시도를 헐뜯는 또 다른 기사 http://nyti.ms/1iKREUp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