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4.4.2014

#1. 다저스 채널에 대한 타임 워너 케이블과 디렉TV간 회담 무산

타임 워너 케이블(Time Warner Cable)은 회사가 디렉TV(DirecTV)와 더 이상 다저스(Dodgers) 소유의 스포츠넷(SportsNet) LA 채널 전송에 관한 협상을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는 대략 LA 가구의 70%가 다저스 야구 경기를 볼 수 없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디렉TV가 합류하지 않는 것은 2월에 채널을 론칭한 다저스와 타임 워너 케이블에겐 큰 타격이다. 협상이 진행되곤 있지만, 그 어느 다른 주요 지역도 타임 워너와 계약을 맺지 않았다.

3 Takes: Variety | L.A. Times | TV Predictions

#2. 소니의 1)크래클, NBC유니버설 영화 계약

NBC유니버설(NBCUniversal)과 소니 픽쳐스 텔레비전(Sony Pictures Television)의 Crackle은 NBC유니버설 라이브러리의 영화가 광고 의존형(ad-supported) OTT 네트워크에서 무료로 스트리밍할 수 있도록한 라이선스 계약을 발표했다. 일부 영화들은 지난 목요일부터 크래클(Crackle)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향후 3년 간 140편 이상이 추가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번 거래로 올해 테스트를 시작하려 계획하고 있는 소니의 가상 유료TV(virtual pay TV) 서비스용 콘텐츠를 인수 노력에 박차를 가할 수 있다. 소니는 1월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소비자가전쇼(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리니어(linear, 기존의) TV 프로그램과 VOD 콘텐츠 및 클라우드 기반의 DVR 이용(access)을 포함한 가상 케이블 서비스를 테스트하겠다고 발효했다.

5 Takes: B&C | Fierce Cable | THR | Variety | Deadline

1)크래클(Crackle) : 소니 클라우드 기반 미디어 서비스 플랫폼

#3. 디스커버리, 하워드&그레이저와 함께 디지털 스튜디오 <뉴 폼>론칭

디스커버리 커뮤니케이션즈(Discovery Communications)는 새로운 디지털 제작사에 관해 작품 수상 경력이 있는 브라이언 그레이저(Brian Grazer), 론 하워드(Ron Howard)와 제휴하여 고급의 디지털 콘텐츠 개발을 향한 크게 한 걸음 더 나가고 있다.

합작 벤처, <뉴 폼(New Form)>은 차세대 콘텐츠 제공을 기대하고 있다. 뉴 폼은 LA를 기반으로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캐스린 그레이스(Kathleen Grace)가 이끌게 된다. 새로운 스튜디오는 3~6분 짜리 에피소드 시리즈 및 독립 영상을 만든다.

4 Takes: Media Post | MCN | NYT | THR

#4. 윌리암스(Williams), 이번주 1)JSA 면제신청

#5. WWE 최고전략 및 경영책임자, 바리오스(Barrios) : WWE 네트워크를 위한 세 번째 옵션, OTT

#6. Xbox와 리들리 스콧(Ridley Scott), 또 다른 ‘헤일로(Halo)’ 웹시리즈 제작 중

#7. 제니퍼 로페즈(Jennifer Lopez)의 누보TV(NuvoTV), 메디슨 스퀘어 가든(Madison Square Garden)으로부터 Fuse 케이블 인수

#8. AMC(American dramatic television), 업프론트에서 매드맨(Mad Men) 최종회 팔지 않을 것

#9. 4K 납품업자들, NAB로향하지만수요는뜨뜻미지근

#10. 레벨 3(Level 3 Communications)와 엘러멘털(Elemental Technologies), 4K UltraHD 라이브 스트리밍을 위해 팀 꾸려

1)JSA (Joint Sales Agreement) : 지역 방송국의 연합 광고 판매. 동일 시장 내에서 두 방송사간의 협약으로 방송 사업권을 가진 한 방송사(A)는 다른 방송 사업권자의 방송사(B)에 자신의 계정에 대해 광고 시간을 판매하지만 다른 방송 사업자(B)에게 그 어떤 프로그램도 판매하지 않는다. 이 협약은 후자(B)에게 최종 통제가 예속되며 주당 광고 시간의 15%이상 (A)광고를 판매하게 되면 (B)방송사의 지분률을 갖는 것으로 간주된다.

오늘의 인용

“구글(Google)이나 넷플릭스(Netflix), HBO 같은 회사들은 그들의 에너지를 끊김 없는 TV 경험을 개발하는데 맞춰왔고 소비자들은 이에 응답해 왔다. 이전에는, ‘린백(소파에 기댄 채)’ TV를 경험한다는 것은 대부분 늘 방송과 케이블 시청을 암시했다. 오늘날엔, 일부 다른 플랫폼 또는 사업자들이 린백 TV 경험을 전달하는 것이 점점 더 일반화 되고 있다. 우리는 더 이상 사람들이 ‘TV를 시청하고 있다’고 말 할 때 무엇을 의미하는지 우리들이 알고 있다고 가정할 수 없다.

– 호로비츠 어소시에이츠(Horowitz Associates) 마케팅 및 사업 개발 수석 부사장, 아드리아나 워터스톤(Adriana Waterston)

오늘 최고의 트윗

@VideoNuze : 이것은 세상이 어디까지 왔는지 보여주는 것이다: ” 유투브(YouTube), 2014년 대대적으로 TV 광고 촉진시키는 동영상 창작자 운영키로” http://adage.com/article/special-report-tv-upfront/youtube-run-tv-ads-promoting-creators-big-2014-push/292468/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 , , , , , ,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