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4.1.2014

#1. 케이블 원, 계약 만료로 바이어컴 채널 빠져

케이블 원(Cable One)은 자정으로 전송 계약이 만료된 후 니켈로디언(Nickelodeon), VH-1, VH-1 Classic 등 바이어컴(Viacom)의 MTV 네트워크가 소유한 15개 케이블 네트워크를 삭제토록 강요당했다고 말했다.

비아콤이 1)NCTC 와 전송료 협상을 계속하던 중 케이블 원의 방송이 중단(blackout)됐다.

3 Takes: MCN | Fierce Cable | CED

1) NCTC : (National Cable Television Cooperative) : 주로 시골 지역의 케이블 시스템을 이용하는 가입자, 5백만 명를 대표하는 구매 컨소시엄.


#2. 플루토TV, 웹 동영상 플랫폼 론칭

웹 동영상에 TV와 같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스트리밍 플랫폼 플루토TV(Pluto.TV)가 월요일 론칭했다. 플루토는 콘텐트가 잘 정리된 100개에 가까운 채널을 제공한다. 주제는 연예오락, 라이프스타일, 뉴스, 스포츠, 어린인 프로그램 등으로 직접 골라 리니어 블록에 프로그램한다.

플루토TV 투자자를 적은 긴 목록엔 UTA뿐만 아니라 UTA CEO 제레미 짐머(Jeremy Zimmer), 야후 전 CEO 테리 세멜(Terry Semel)의 윈저 미디어(Windsor Media), 마이크로소프트 전 CMO 미치 매튜(Mich Mathews), 인터스코프 레코드(Interscope Records)의 공동 설립자 톰 휄리(Tom Whalley) 등이 올라있다.

4 Takes: Video Ink | THR | re/code | WSJ


#3. 장편 콘텐트, 모바일 동영상 붐 일으켜

우얄라(Ooyala)의 2013년 4분기 국제 동영상 인덱스에 따르면, 과거 2년 동안 719% 성장한 모바일 및 태블릿 부분에서 2013년 4분기는 온라인 시청의 기록적인 성장을 봤다. 소비자가 모바일과 태블릿에서 동영상을 시청한 시간은 전체 온라인 시청의 1/4을 초과했다.

우얄라의 동영상 인덱스는 스마트폰에서 장편 콘텐트가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실, 지난 4분기 태블릿 사용자들의 동영상 시청 시간 중 30분 이상의 동영상을 시청하는데 보낸 시간은 35%였던 것에 비해 모바일 시청자들은 반 이상을 장편을 시청하는데 보냈다.

4 Takes: Rapid TV News | Media Post | Broadband TV News | DTVE


#4. 야후(Yahoo), 유투브(YouTube)와같은자체동영상사이트고려중

#5. 구글(Google) 크롬캐스트(Chromecast), 콘텐트라인업확대

#6. WWE 네트워크, 동영상스트리밍무대에소란스런소개

#7. 유투브, TV 광고산업의상당한예산확보위해노력

#8. 아마존(Amazon), 드라마제작지시

#9. 교황프란시스코(Francis), 이례적인바티칸시성식의 3D 전송도입

#10. 정말사실같지않은로쿠(Roku)의성공

오늘의 인용

“… 인상된 사용자의 청구서가 방송사와 어느 정도 연관이 있다고 가정한 유료TV의 잘못된 캠페인은 근거가 없습니다. 이를 바로잡기 위해서, 유료 TV방송사는 현재 돌아가고 있는 시장을 왜곡시키게 끔 수 많은 규제 및 규제철폐 모두를 제안 해왔습니다. 필요하다면 NAB는 의회와 FCC 그리고 법정에서 이런 노력을 계속해서 반대할 것입니다.”

– NAB 회장이자 CEO인 고든 스미스(Gordon Smith)가 “2) STELA재허가”에 관해 상원의 통신, 기술 및 인터넷 소위원회 청문회에서 증언한 내용

2)스텔라 법안 : Satellite Television Extension and Localism Act (STELA). 위성TV 확대 및 지역주의법. 제휴 네트워크 TV 방송 콘텐츠를 전송하는 위성 사업자에게 포괄적 허가를 준 법안으로 허가 절차의 현대화 및 간소화하고 위성 사업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지역 콘텐츠를 더 많이 제작하도록 장려하는 조치도 포함됐다. 위성TV 사업자가 방송 수신을 하지 못 하는 먼 거리의 지방 가입자들에게 방송 신호를 재전송할 수 있도록 라이선스를 주는 법안으로 이 법안이 없다면 방송 수신 영역에 거주하지 않고 있는 100~150만 명이 CBS, NBC, ABC 및 Fox 시청을 할 수 없다. 5년 후 개정되어야 하며 2014년 12월 31일 만료된다.


오늘 최고의 트윗

@VideoNuze : 왜 이번에는 디렉TV(DirecTV)와 디시 네트워크(Dish Network)의 합병이 다를 수 있는가 http://onforb.es/1lj9i46 via @forb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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