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방송국의 연합 광고 판매(Joint Sales Agreement, JSA) 정보 수정

JSA (Joint Sales Agreement) : 지역 방송국의 연합 광고 판매. 동일 시장 내에서 두 방송사간의 협약으로 방송 사업권을 가진 한 방송사(A)는 다른 방송 사업권자의 방송사(B)에 자신의 계정에 대해 광고 시간을 판매하지만 다른 방송 사업자(B)에게 그 어떤 프로그램도 판매하지 않는다. 이 협약은 후자(B)에게 최종 통제가 예속되며 주당 광고 시간의 15%이상 (A)광고를 판매하게 되면 (B)방송사의 지분률을 갖는 것으로 간주된다.

그동안 JSA(지역 방송국의 연합 광고 판매)에 대해 잘 못 알고 있었습니다. 위키피디아에서 검색해 한 번 쓰윽 보고 Local marketing agreement 중 광고에 대한 한정한 협약이란 걸 놓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그동안 블로깅을 하면서도 이상하다고.. ^^”

그런데 나름 인터넷에 나온 기사들을 찾아 보았긴 했으나 위의 내용조차도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오늘자 포스팅에 덧글로 달았는데 따로 몇일 간 따로 게시하려고 별도로 포스팅했습니다. )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