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3.14.2014

#1. 디시, 수퍼 조이 DVR 출시

디시 네트워크(Dish Network)는 가입자가 동시에 녹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 수를 8개까지 늘린 수퍼 조이(Super Joey) DVR을 새로이 출시했다.

기준이 되는 호퍼(Hopper) HD-DVR의 기본 튜너 3개를 보완하기 위해 수퍼 조이는 2개의 튜너를 담는다. 이 제품 조합은 주요 방송 4 채널(ABC, NBC, Fox 및 CBS)을 포함하는 한, 한번에 8개 프로그램까지 녹화할 수 있다. 위 방송 채널의 황금시간대를 녹화하는 디시의 프라임타임 애니타임(Primetime Anytime) 기능은 하나의 튜너에서 총 4개의 라이브 TV 방송을 인제스트하는 기술을 사용한다.

5 Takes: MCN | Fierce Cable | Advanced Television | TWICE | Rapid TV News


#2. 연구 보고서 :  20% 유료 TV 해지 계획

모건 스탠리(Morgan Stanley)의 새로운 연구 결과에 의하면, 시청자들이 TV를 보면 볼수록, 넷플릭스(Netflix)와 아마존 프라임(Amazon Prime)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편들어 더 많은 유료 TV 해지(cut the cord)를 계획한다.

모건 스탠리의 최신 연구에 의하면, 향후 12개월 동안 서비스를 중단할 계획이 있다고 확실하게 이야기한 유료 TV 가입자들의 비율이 2%가 늘어 10%로 감소했다. 또한, 2013년 9%보다 증가한 약 11%는 올해 서비스를 해지하겠다고 말해 잠재적 해지율은 전체 21%가 된다.

3 Takes: The Wrap | Rapid TV News | WSJ


#3. 페이스북, 동영상 광고로 TV 광고 수익 기대

수십억의 TV 광고를 자신들에게 지출해주길 바라는 페이스북(Facebook)의 새로운 프로그램 일환으로 페이스북 사용자는 자신의 뉴스피드(News Feeds)에서 동영상 광고를 보게 된다.

이는 성장하고 있는 동영상 광고시장에 다가가려는 페이스북의 방식이다. 좀 더 구체적으로, 이것은 페이스북이 TV 및 프리미엄 동영상 구매자와 친해지길 바라는 태도이다.

5 Takes: The Wrap | Media Post | Video Ink | Tech Crunch | Reuters


#4. 미디어 국 : 공유 계약은 면밀히 검토할 것

#5. 업계 베테랑들, ‘차세대’ 케이블 사업 시작

#6. 백악관, 대법원 판결 전 에리오(Aereo)와 직접 논쟁을 요청하는 드문 조치 취해

#7. 훌루(Hulu), 2014년 드라마 자체 제작 늘려

#8. 방송사, Ultra HD 심사숙고할수록 불안

#9. 맥아담스(McAdams) :  소유권 인센티브 경매(Ownership Incentive Auction)

#10. 거대 미디어 기업이 미래 전투를 벌이는 동안, 넷플릭스(Netflix)는 번창


오늘의 인용

“위원장은 메스가 훨씬 더 적합한 곳에 오히려 망치를 사용하도록 제안하고 있습니다. 초안은 JSA로 지역주의와 다양성을 감소시킨다고 주장되는 특정 상습범을 다루기 위한 것입니다. 지역주의와 다양성을 감소시키는 1)JSA는 사례별로 혹은 통신법을 위반하는 특정 행동을 금한다는 명확하게 정의된 규칙에 의해 좀더 즉각적으로 다뤄질 수 있습니다. 대신에 현재 접근은 업계 전체와 서비스 중인 수 많은 지방 방송사 사회를 처벌합니다.”

– 미방송협회 부사장 릭 카플란(Rick Kaplan)

1)JSA (Joint Sales Agreement) : 지역 방송국의 연합 광고 판매. 동일 시장 내에서 두 방송사간의 협약으로 방송 사업권을 가진 한 방송사(A)는 다른 방송 사업권자의 방송사(B)에 자신의 계정에 대해 광고 시간을 판매하지만 다른 방송 사업자(B)에게 그 어떤 프로그램도 판매하지 않는다. 이 협약은 후자(B)에게 최종 통제가 예속되며 주당 광고 시간의 15%이상 (A)광고를 판매하게 되면 (B)방송사의 지분률을 갖는 것으로 간주된다.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 ,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