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3.6.2014

#1. FCC 위원장, 최고의 방송국 간 조율된 재전송 금지 제안

톰 휠러 FCC 위원장이 지역 방송 시장에서 개별 소유의 상위 4개 방송국 중 2개사 사이의 재송신 동의 협상(retransmission consent negotiations)을 금지하고 한 권역 내에서 2개의 방송국의 조율된 협상은 대중이 관심을 두지 않는다는 “반박할 수 있는 추정(rebuttable presumption)” 채택을 제안하고 있다.

이름을 밝히지 않은 FCC 고위 관계자들에 따르면, 3월 31일 회의에서 톰 휠러 위원장은 재전송 동의 제안을 두고 투표할 계획이다. 이들은 이번 움직임이 케이블 가격 상승을 막기 위해 시도하는 방법이라고 입장을 명확히 했다. 관계자들은 2005년 2,800만 달러였던 재전송료가 2012년 24억 달러로 비용이 천정부지로 치솟았다고 언급했다.

5 Takes: MCN | Deadline | Variety | L.A. Times | TVT


#2. 디렉TV, 디즈니와 인터넷 권리 놓고 협의 중

디렉TV(DirecTV)는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상품의 일부로 디즈니 방송 및 케이블 채널 방영 허가권을 두고 월트 디즈니와 협의 중에 있고 수요일 밝혔다. 이 계약은 디즈니와 라이벌 위성 사업자 디시(Dish Network Corp)가 이번 주초에 발표한 이런 종류의 최초의 딜을 반영한 것이다.

논의되고 있는 인터넷 권리는 12월 말 만료되는 이 회사간의 계약을 대체하게 될 통 큰 프로그램 협약의 일부이다. 소비자가 온라인 서비스에 치중하고 온라인으로 TV 시청을 더 많이 하게 됨에 따라 새로운 협정은 디즈니와 디렉TV에게 추가 수익원을 줄 수 있을 것이다.

4 Takes: Reuters | Media Post | CNet | SlashGear


#3. BBC 3, 온라인 전용 채널로 전환키로

비용 절감을 위한 노력으로, BBC는 청소년 전용 TV 네트워크 BBC 3를 폐지하고 온라인으로의 전환을 계획 중이다. 제안에 따르면, BBC 3는 BBC의 iPlayer를 통해서만 볼 수 있는 인터넷 채널이 될 것이다.

BBC는 1월에만, iPlayer 플랫폼을 통해 3억 1,500만 개의 동영상 및 오디오 스트리밍을 제공했다. 네트워크의 젊은 시청자들은 온라인으로 프로그램을 스트리밍할 가능성이 훨씬 더 많아 이런 변화는 의미가 크다.

5 Takes: THR | Gigaom | BBC | Rapid TV News | Advanced Television


#4. HBO의 리처드 플레플러(Richard Plepler): ‘구심점 능력이 없는 상태에 놓이지 않을 것’

#5. CBS의 사장 문베스, 디시(Dish Network)로부터 더 많은 것을 원하다고 말해

#6. 제임스 머독(James Murdoch), 에리오(Aereo) 및 최근 계약건과 ‘무척 흥미진진한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하다

#7. 디즈니, 웹 TV의 문을 열다

#8. 소식통 : 1)STELA 제안에서 빠진 의무 채널 외국어 채널

#9. 케이블랩스(CableLabs)와 시스코, 콜로라도에 IPTV 혁신 연구소 운영하기로

#10. 캐나다의 마큐멘터리 <Trailer Park Boys>, 넷플릭스에 새 보금자리 찾아

1)스텔라 법안 : Satellite Television Extension and Localism Act (STELA). 위성TV 확대 및 지역주의법. 제휴 네트워크 TV 방송 콘텐츠를 전송하는 위성 사업자에게 포괄적 허가를 준 법안으로 허가 절차의 현대화 및 간소화하고 위성 사업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지역 콘텐츠를 더 많이 제작하도록 장려하는 조치도 포함됐다. 위성TV 사업자가 방송 수신을 하지 못 하는 먼 거리의 지방 가입자들에게 방송 신호를 재전송할 수 있도록 라이선스를 주는 법안으로 이 법안이 없다면 방송 수신 영역에 거주하지 않고 있는 100~150만 명이 CBS, NBC, ABC 및 Fox 시청을 할 수 없다. 5년 후 개정되어야 하며 2014년 12월 31일 만료된다.


오늘의 인용

“지난 달은 황홀했습니다. 미국인들은 TV에 모여들었고 온라인 콘텐트에 참여했으며 소셜 미디어에서 기록적인 수준으로 콘텐트에 관한 자신들의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슈퍼 볼에서 올림픽까지 라이브와 특별 이벤트 프로그램이 비슷하게 나왔지요. 그러나 우리는 또한 짜여진 대본에 의한 TV가 끌어 들인 기록적인 시청자 숫자를 보여주며 인기 드라마가 스크린으로 되돌아 가는 것도 보았습니다. 저는 우리가 엄청난 성장의 시대에 있고 정보의 질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 닐슨(Nielsen)의 소비자 인사이트(Insight) 수석 부사장, 두니아 터릴(Dounia Turri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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