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2.7.2014

#1. NBC, Twitter와 올림픽 제휴

NBCUniversal은 TV로 시청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Twitter와 Facebook 상에 동영상 클립 이용 전략을 채택하여 흑자전환을 예상하고 있다.

2년 전 런던 올림픽에서, NBC는 Twitter와 Facebook 상에서 공유한 것이 몇 시간이지나 황금 시간대 방송에 대한 관심을 만들어 낸다는 것을 알아냈다. 이에 올해 동계 올림픽에선 라이브 스트리밍 시간을 42%로 늘렸으며 집에 가면 볼 수 있게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스키점프와 같은 경기를 녹화할 수 있도록 Twitter와 계약을 체결했다.

5 Takes: Bloomberg | Lost Remote | Variety | Washington Post | B&C


#2. 21세기 폭스 이익 12% 하락

미디어회사의 케이블 자산으로 큰 동력을 받는 21세기 폭스는 최근 1분기동안 매출이 15% 상승했지만 전체 보고서는 순이익이 크게 떨어진 신통치 않은 것이었다.

Fox는 수익성하락의 원인을 Fox Sports와 FXX 같은 신규 채널의 런칭 및 X-Factor의 시청률 고민 때문이라고 본다.

3 Takes: Advanced Television | The Wrap | B&C


#3. 미국 TV 시장, 2013년 9% 줄어

HIS의 새 보고서에 따르면, 2013년 4분기 막판 랠리는 작년 9%의 급격한 출하량 감소로부터 미국 TV 사업을 구하기에 충분하지 않았다.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TV 시장은 지난 몇 년 동안 엄청난 성장의 기간을 보낸 이후 포화점에 도달했다. 그 결과, 미국인들은 뛰어나가 교체할 새로운 TV를 사려는 열망이 덜해졌다.

4 Takes: TWICE | Media Post | Broadband TV News | Advanced Television


#4. Verizon, Netflix와 Amazon의 숨통을 조인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

#5. 소치 동계 올림픽: 이제부터 4K는 쉬워

#6. RealD의 3D “강력한 전망”

#7. TV Everywhere 사용 두배, 태블릿이 사용 이끌어

#8. 1)HRTS 자문단, 진화하는 TV 수학과 Netflix 방정식과 맞붙다

#9. 4K 예측, 되돌아보는 CES 2014

#10. Cable One, 광대역 무선 주파수대 AT&T에 매각

1)HRTS : Hollywood radio and television society, 할리우드 라디오·텔레비전 협회


“오늘 밤, 우리는 다량의 흥미와 구경거리를 생산해야 하는 그렇지만 정책 차이와 보안, 비용 초과 및 러시아의 반동성애법을 포함한 인권 문제를 배경으로 개최되는 올림픽 방송 보도를 시작했습니다. 올림픽 방송이 나가는 동안, 때로는 모든 것이 논의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 NBC 올림픽 황금시간대 및 심야 방송 호스트, Bob Costa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