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2.6.2014

#1. Amazon, 10편의 신규 파일럿 발표

Amazon은 오늘, 미국에선 Prime Instant Video로 그리고 영국에선 LOVEFiLM에 방영할 황금 시간대 프로그램 5편과 어린이 프로그램 5편을 포함한 파일럿 10편 제작에 들어갔다.

시청자들에게 피드백 남기길 권하는 이 프로그램들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이는 Amazon이 어떤 파일럿을 시리즈로 제작할지 결정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2 Takes: Deadline | DTVE


#2. Disney: VOD 계약으로 DVR 부담 없는 세상을 열 수 있다.

Netflix가 1)몰아보기를 유도하기 위한 2)SVOD 이용에서 취한 접근과 비슷하게 Disney도 SVOD 플랫폼에서 유료 TV 사업자가 완결된 Disney 오리지널 시리즈를 제공할 수 있는 전송 계약을 체결할 수도 있다고 Disney 최고 경영자 Bob Iger가 밝혔다.

이 건은 다채널 사업자가 SVOD 콘텐트에 대한 추가적인 라이선스 비용을 기꺼이 전액 지불하는 경우에만 일어날 수 있다고 Disney의 3)어닝콜 중 Iger가 애널리스트들에게 말했다. 유료 TV의 VOD 플랫폼에 전체 시즌을 추가하면 콘텐트를 현금화할 수 있는 역동적인 광고 끼워넣기(ad-insertion) 사용 기회를 만들 수 있으며 또한 광고 건너뛰기(ad-skipping) DVR 제품의 사용 감소로 이어질 수 있다.

3 Takes: Fierce Cable | Home Media | B&C

1)빈지뷰잉 (Binge Viewing= 마라톤뷰잉) :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드라마 시리즈를 한 번에 마라톤하듯 본다는 의미

2)SVOD(Subscription Video-on-Demand: 예약주문형 비디오)는 정액제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인터넷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로, PC뿐 아니라 태블릿, 스마트폰 같은 모바일 디바이스에서도 이용 가능함. VOD에서 프로그램 편당 이용 요금을 결제하는 것과 달리 1개월 단위로 프로그램 요금을 결정하는 정액제 방식. 넷플릭스(Netflix), 훌루(Hulu), 아마존(Amazon) 등 온라인 비디오 스트리밍 산업이 이에 해당된다.

3)어닝콜 (Earnings call) : 주식회사가 신고기간의 수익평가를 논의하는 원격회의.


#3. Netflix, 이젠 HBO만큼 많은 매출을 벌어들여 – 그러나 HBO가 훨씬 수익성 있어

Netflix가 HBO보다 훨씬 빠르게 성장하고는 있지만 여전히 HBO가 Netflix보다 훨씬 수익성 있고, Netflix는 올해 유럽에서 새로운 시장 런칭에 투자 하고 있으며 오리지널 콘텐트 자산 구축은 초기단계다.

오늘 아침 처음으로 Time Warner는 HBO의 실적을 별도로 들고 나오면서 자사의 재무결과를 발표했다. 2013년 HBO 매출은 49억 달러로 4% 상승했다. 그에 비해 Netflix는 매출로 43억 7천 5백만 달러를 창출했다. 이 변화는 HBO가 빠르게 성장하는 도전자 Netflix와 어떻게 겨루고 있는지 보여주려는 Time Warner의 욕구를 반영하는 것일 수도 있다.

3 Takes: Variety | Quartz | L.A. Times


#4. NAB, Nielsen에 TV/온라인 하이브리드 시청률 측정 지연 요청

#5. 4)IAB, 2014 5)Digital NewFronts 일정 공개

#6. 디지털 광고를 두고 생각하자면, CBS와 Time Warner 그리고 Disney가 Facebook보다 더 크다

#7. 동계 올림픽: NBC, 일부 경기 4K로 촬영 — Ultra HD 팬들에겐 유감스럽게도 이는 단지 데모용이다

#8. Cable One, $5의 프로그램 비용 상승 비난

#9. American Idol 첫방, DVR 시청이 더해져 시청률 19% 성장

#10. Weather Channel은 어떻게 DIRECTV없이 시청률을 상승시켰나?

4)IAB : The 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 미국 인터랙티브 광고협회

5)Digital NewFronts : 디지털 매체를 위한 온라인 동영상 업체들의 광고판매 설명행사


“여전히 인식은 개선이 필요하지만 UltraViolet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은 이 서비스를 사랑합니다. 그리고 소매지원이 계속 증가하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이 서비스의 혜택을 즐길 것이라고 저희는 생각합니다. ”

– Time Warner CEO, Jeff Bewkes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 ,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