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1.28.14

#1. 상원의원 Thune, 상원이 회원제 유료텔레비전방송법 재검토할 것으로 예상

상원의 통상위원회 의원을 맡고 있는 South Dakota 공화당 상원의원 John Thune은 “디지털 생태계에 낡은 통신 법규”를 적용하지 말라고 화요일 경고했다. 그는 또한 상원이 올해 “유료텔레비전방송(Subscription TV) 서비스를 통제하는 법률을 재검토”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Thune 상원의원은 신기술에 오래된 규정을 접목시키지 말라고 주장하는 반면, 민간부문이 사람들에게 iPhone과 wi-fi 등을 나눠줄 때 “정부는 ‘1)인터넷 킬 스위치’, ITU, 망중립성, 2)SOPA/PIPA 그리고 3)NSA같은 것들을 내놓았다.”고 지적했다.

The Take: B&C

1)인터넷 킬 스위치 (Internet Kill Switch) : 법률에 의해서 제안된 미국 대통령에게 수여되는 버튼 하나로 인터넷을 완전히 중지시킬 수 있는, 인터넷을 중단하는 것은 그냥 스위치를 조작하는 것이 아니라 법률에 의한 명령에 의해서 이루어 지는 것이다.

2) SOPA (온라인 저작권 침해 금지법안, Stop Online Piracy Act)과 PIPA (지식재산권 보호법안, PROTECT IP Act) : 미국 연방정부와 저작권 소유자가 미국 내 상표나 저작권을 침해하는 정보와 자료를 배포하는 웹사이트에 강력한 제재를 가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이다. 두 법안 모두 미국 이외의 지역에 등록된 웹사이트의 도메인에도 적용이 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3)NSA (미국 국가안보국, National Security Agency): 미국 연방 정부의 해독 첩보국. 법적으로 NSA의 첩보 수집은 해외 통신에만 국한되었지만 기관이 이들이 법을 항상 준수하는 것이 아니라는 많은 보고가 있었다. 2013년 PRISM과 관련해 NSA의 무영장 감시 논란이 문제되고 있다.


#2. Liberty Global, 네덜란드 케이블 회사 매입

Liberty Global은 137억 달러 상당의 현금과 주식으로 네덜란드의 케이블 업체 Ziggo를 사들이는데 동의함으로 여러 달에 걸친 공론을 끝냈다. Liberty는 8월 이후 Ziggo와 협상을 해왔다. 10월, Ziggo는 Liberty의 인수제안을 “부족”하다고 거절했다.

이제 억만장자 John Malone이 이끄는 유럽의 케이블 회사 Liberty Global는 유료TV 제국을 세우려 노력하는 가운데 유럽의 얼마 남지 않은 케이블 회사 Vodafone Group과 경쟁한다.

4 Takes: MCN | Fierce Cable | Bloomberg Business Week | Advanced Television


#3. 4)NATPE , CEA 연구 : 세컨드 스크린이 미래다

세컨드 스크린에 관한 NATPE와 5)CEA의 공동 연구에 의하면, Second screen 시청은 “미래의 필연적인 부분”이며 동시 시청용 콘텐츠가 함께 제공되었을 때 “엄청난 잠재력”을 제공한다.

어제 NATPE 컨퍼런스에서 발표된 연구 결과는 동기화된(synchronous) 세컨드 스크린 콘텐츠는 스포츠와 리얼리티 쇼 그리고 뉴스 이외에는 “하나같이 지원”을 받지 않고 있으며, 제작자들은 “아직도 시청자들을 위해 끊김 없는 시청경험을 만들어내는 기술을 최적화하는 최상의 솔루션을 찾고 있다.”고 제기했다.

4)NATPE(National Association of Television Program Executives) : 북미시장 중심의 대형 국제 방송영상콘텐츠 시장

5)CEA : 소비자 가전협회, 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4. Panasonic, 소치 올림픽 4K 촬영키로

#5. Twitter, TV Tweeter들이 프로그램 참여도 높고 광고도 더 잘 기억해

#6. Fox Sports의 Super Bowl 라이브 스트림용 추가 카메라 앵글은 없어

#7. 스웨덴 기업, 4K Ultra HD 시연

#8. O’Rielly: FCC, 방송사의 주파수 경매 요구에 귀 기울여야

#9. 6)Millennials Plus를 위한 뉴스와 정보

#10. Fox, Hispanic TV와 Super Bowl 온라인 광고 판매 성공

6)Millennials Plus 세대 : 디지털 기술과 social media없이 살아 보지 않은 18-35세 사이의 세대


“광고주들에게 가장 성장이 빠른 미디어가 인터넷이라는 것이 전혀 놀랍지 않지만, 비용으로 보면 TV는 여전히 훨씬 가장 중요한 미디어다. 그러나 정말로 흥미로운 개발은 어떻게 이 두 미디어가 함께 작업할 수 있느냐이다. 영향을 극대화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광고주들의 메시지를 강화하면서, 우리는 꾸준히 광고주들이 다양한 스크린상에서 소비자들과 연결하기 위해 통합 캠페인으로 돌아서는 것을 보고 있다. ”

– Nielsen의 광고 솔루션 글로벌 책임자, Randall Be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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