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1.27.14

#1. Charter와 Comcast, Time Warner Cable 자산 분배 계약 협상 마무리 단계

보도에 따르면, Comcast 주주들이 Charter Communications의 Time Warner Cable 인수 제안을 승인하는 경우, Comcast는 Charter로부터 New York City와 North Carolina 및 New England의 케이블 자산 구매 계약에 가까워진다.

Comcast의 계약 여부는 인수 또는 합병에 달려있게 되며 아직 완료되지 못 했다. Charter는 Time Warner Cable의 가치를 부채를 제외하고 374억 달러로 책정, 주당 132.50달러에 제안했다. Time Warner Cable는 “몹시 부족”하다며 이 제안을 거절했다.

3 Takes: Bloomberg | Reuters | Deadline


#2. Dish와 DirecTV, 1)어드레서블 정치 광고를 위해 협력

Dish Network와 DirecTV는 정치 선거용 어드레서블 TV 광고에 대한 자신들의 영업 활동을 단합하고 있다. 이번 제휴로 정치 캠페인은 가정용 광고를 대상으로 하기 위해 양사의 어드레서블 광고 허용치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두 위성 TV 업체는 가구별 기준으로 가입자마다 다른 광고를 내보낼 수 있다. 국가 및 주 정부, 지역 정부 후보들에게 상당한 규모를 제공함으로 두 회사는 함께 2,000만 이상의 가구에 도달할 수 있다.

4 Takes: Ad Age | MCN | Deadline | Fierce Cable

 1)어드레서블 광고 (Addressable Ads) : 개인에게 맞게 제작된 광고를 특정한 TV수신기에서 특정한 시간대에 집행 할 수 있는 시청자의 호감을 확장시켜 호흡하는 광고. 이 기술을 이용하면 모든 TV시청자에게 똑같은 광고를 집행하던 과거의 TV광고와 달리 TV광고에서 타겟마켓을 선별하여 맞춤형 광고를 집행 할 수 있다. 미국에 서비스되고 있다.


#3. 투자자, TWC에 거래 협상 촉구

Time Warner Cable은 미국의 2위 케이블 MSO 사업자 인수에 373억 달러를 제시한 Charter의 공식적인 제안을 일축했지만 T. Rowe Price라는 한 투자자는 TWC 관리팀에 다시 한번 살펴 보라 촉구하고 있다.

Charter 주식의 5.16%와 TWC의 주식 2.3%를 소유한 T. Rowe Price는 Charter와 투자자 Liberty Media가 만들어 내려 시도하는 대형 MSO의 최대 주주 중 한 명이 될 것이다.

4 Takes: NYT | Fierce Cable | Reuters | Rapid TV News


#4. 내부관계자, NBC가 NFL의 목요일 밤 경기 패키지를 얻을 가장 좋은 기회를 가졌다고 말해

#5. 당파적인 케이블 네트워크, Justin Bieber 보도, Jay Leno 루머에 대한 CNN의 Jeff Zucker 생각

#6. Fox Sports, Super Bowl 계획을 간단히 소개

#7. Dolby 연구소 : 올해 말 ‘안경없이’ 3D를

#8. 연구 결과, ‘2)삼진 아웃제’ 시행이 불법복제를 막지 못해

#9. 법원, FilmOn X의 항소는 연기 금지명령은 그대로

#10. Carl Icahn이 Apple에게 : 4K TV 좀 만들어!

2)삼진 아웃제 : P2P로 대표되는 인터넷 파일 공유 기술의 발전은 이용자들의 불법 복제를 활성화시켜 저작권자의 권리를 심각하게 침해하고 있으며 저작권 관련 산업인 문화산업에서의 막대한 피해를 가져왔다. 이에 각 국가들은 불법 복제 문제를 막기 위한 주요 해결책으로 ‘인터넷 삼진아웃제도’의 도입을 꾸준히 고려하여 왔다.

우리 나라의 경우, 저작권법 상습 위반자에 대해 인터넷 회원 계정이 최대 6개월까지 정지되는 이른바 ‘삼진아웃제’를 담은 저작권법 개정안이 2009년 7월23일부터 본격 시행됐다.


“모든 채널과의 계약은 언제나 매우 복잡하고 어렵다. TV 네트워크들은 실제로 얼마나 많은 고객들이 자신들의 채널을 시청하는지에 관계없이 자신들이 제공하는 동일한 콘텐츠에 대해 매년 더 많은 비용을 받는 것이 자신들의 절대적인 타고난 권리라고 느낀다. 그러나 각각의 협상에서 우리는 우리 모든 고객에 대한 이익을 대표하며 우리가 할 수 있는 가능한 최고의 거래를 협상하려고 노력하고 그래서 결과적으로 여러분의 월 청구서에 영향을 덜 미치게 됩니다.”

– DirecTV CEO 겸 사장, Mike White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 , , ,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