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1.15.14

#1. Charter, Time Warner Cable의 관리 맹비난

Charter Communications 경영진은 Time Warner Cable이 형편없는 지도력과 끔찍한 고객 서비스를 갖고 있는 부실 덩어리로 너무 저렴해서 가입자에게 더 나은 인터넷과 동영상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Charter는 아직 600억 달러 그 이상으로 거래를 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Charter는 Time Warner Cable를 주당 약 132달러에 제안했지만 이번 주 Time Warner Cable의 이사회는 이 제안을 거부했다. 이제 Charter는 이 회사의 주주들을 설득해 거래를 승인하도록 하려는 시도로 이들의 마음을 사겠다고 말했다.

5 Takes: ABC News | L.A. Times | Fierce Cable | MCN | TV Predictions


#2. NFL, 목요일 경기 입찰 예상

NFL은 일부 TV 매체에 목요일 밤 경기 패키지 입찰을 공식적으로 요청했다. 낙찰된 매체는 NFL 네트워크와 이 경기를 공유해야 한다. 낙찰된 방송사가 얼마나 많은 경기를 가져갈 지 또는 언제 이 경기들을 방송할지 명확하지 않지만 NFL은 전반기를 8경기까지 다루는 입찰을 예상하고 있다.

월요일 밤 경기를 중계하는 Disney의 ESPN cable network과 대부분 일요일에 열리는 정규시즌 경기를 중계하는 Comcast의 NBC network과 CBS 그리고 21세기 Fox의 Fox network에 까지 제안에 대한 공식적인 요청을 한 상태이다. NFL 리그는 다른 TV 매체에도 요청을 보냈다.

4 Takes: Sports Business Daily | Washington Post | Reuters | NYT


#3. 미국인들, 여전히 디스크 구매와 대여를 선호

영화의 디지털 유통은 대부분의 영화 경영진의 혀 끝에서 빙빙 돌 수 있겠지만 미국인은 오히려 DVD나 Blu-ray 디스크 타이틀을 구매하거나 대여하는 쪽을 선호하는 것으로 Harris Poll의 새 여론조사 결과 나타났다.

2013년 12월 11일부터 17일까지 성인 2,311명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설문 조사에서, 응답자의 37%가 디스크를 대여한 반면 47%는 디스크를 구매한 것으로 나왔다. 이에 비해, 응답자의 32%는 Starz나 Encore같은 다채널 동영상 프로그램 배급업체를 통해 주문형으로 제공되는 영화 보기를 선택했고 반면 31%는 Netflix, Amazon Prime Instant Video, Hulu Plus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 가입을, 28%는 DVR에 녹화된 영화를 시청했다.

The Take: Home Media


#4. NAB, 필수-송출 용량 주장 반박

#5. TV에 관한 한 4K는 잊어라 … 밝기다, 바보들아

#6. CBS의 Nina Tassler: “파일럿 시즌은 완벽하지 않지만 우리에겐 맞는다.”

#7. 방송사들, MPEG-2 이후 세계를 깊이 생각

#8. Fox의 Reilly, Nielsen은 시대에 뒤쳐졌다 주장… 크로스 플랫폼 메트릭스 수용 요구

#9. 예측 : 8년 안에 모바일이 TV 대체할 것

#10. More미국 소비자 절반 이상, 향후 2년 안에 UltraHD TV 구입할 것

“망 중립성을 없애는 것은 소비자들과 경제에 좋지 않다. 평범하고 단순하다. 그리고 우리가 알고 있듯이 인터넷엔 진짜 위험하다. 망 중립성은 Verizon이나 Comcast, Time Warner처럼 대기업이 인터넷 상에서 혁신이나 커뮤니케이션을 시작하는 사람 혹은 사업을 시작하려는 사람을 제어하지 못 하도록 하는 상식적인 생각이다. FCC는 대기업의 관심뿐 아니라 우리 모두에게도 인터넷을 열어 놓는 방법으로 즉각 대답을 해야 한다.”

– 민주당 미네소타 주 상원의원, Al Franken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