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12.04.13

#1. Time Warner Cable, HBO 패키지와 함께 Starter TV 제공

Time Warner Cable는, 20개의 영상 채널과 프리미엄 네트워크 를 포함한 Starter TV 패키지를 공개하며 적당한 가격의 비디오 패키지를 제공하려 하는 케이블 사업자 대열에 이름을 추가했다. 이 패키지 서비스는 첫 12개월 동안엔 월에 약 29.99달러로 이용할 수 있다.
Comcast가 비슷한 HBO 상품을 내 놓은 지 한달 만에 새로운 “Starter TV Bundle”이 나왔다. Comcast의 번들 상품은 첫 12개월 동안에 월 40달러~50달러로 지역 채널과 광대역 인터넷을 제공한다. 두 상품은 모두 최근 케이블 TV 가입자 하락의 반전을 노릴 뿐 아니라 그 어떤 유료 TV도 가입해 본 적 없는 1)코드 네버(cord-never)들을 얻는데 맞추어졌다.
5 Takes: MCN | Wired | TV Predictions | RBR | The Verge

1)코드 네버(cord-never) : 어릴 때부터 인터넷 등 IT매체를 통한 동영상 시청에 익숙한 이른바 케이블 TV 수신 자체를 해보지 않은 사람

#2. Fox, 광고를 포함해 4백 만 달러의 Super Bowl 판매

Fox는 곧 열릴 Super Bowl의 방송 기간 동안 모든 광고를 판매했지만 아직도 큰 경기의 일부라도 되는데 관심 있는 광고주들이 라이브 스트리밍과 케이블에서 기회를 갖을 수 있도록 밀어 붙이고 있다.
매체 대행사들에 의하면, 2014년 Super Bowl의 경우 30초 광고 하나당 4백 만 달러가 넘어갔었다. CBS는 2013년 Super Bowl에서 평균 3700만 달러 ~ 3800만 달러를 받았고 일부 광고주들은 4백 만 달러를 지불했다.
3 Takes: B&C | Ad Age | The Wrap

#3. 공화당 하원의원 지도부, 통신법 개혁 위해 노력하겠다 발표

공화당 하원은 기술과 혁신을 앞질러 왔던 통신법을 고치기 위한 노력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미 하원 에너지통상 위원회 의장, Fred Upton (공화당-미시건)과 통신분과 의장, Greg Walden (공화당-오리건)은 화요일 구글행아웃 이벤트를 통해 2015년 통신법 개혁의 절차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이들은 이번 절차가 2014년 일련의 청문회와 산업동향 백서 및 공공의 조언도 포함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 FCC 위원, Robert McDowell도 수년이 걸릴 것이라고 말하며 이 노력을 받아들여 합류했다.
4 Takes: MCN | CED | BNA | TVT

#4. CBS, 대학 농구 경기 스트리밍 서비스 6번 째 시즌 시작
#5. Tennis Channel, Comcast와의 다툼 대법원에 가져가
#6. 1)MPAA, 파일 공유 사이트 Hotfile과 8천 만 달러 합의에 도달
#7. 시간에 얽매이지 않는 Time-Shifted TV 시청 증가, 인터넷(PC) 사용은 하락
#8. Direct TV, 전송료 분쟁으로 2개의 채널 잃어
#9. Starz, Xbox에 런칭
#10. 스트리밍 기기,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Blu-ray Disc에 압력을 줘

1)MPAA : 미국 영화협회 (Motion Picture Association of America)

“이 멀티채널, 멀티플랫폼 통신 시대에 지역 방송이 모든 미국 사회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필수불가결한 프로그램 공급원으로 남는다는데 별로 의심할 여지가 없다. 미 하원의 에너지 상업위원회 (the Energy & Commerce committee)가 지역 방송의 탄탄한 미래를 지탱하는 통신 법안을 고려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해당 위원회의 의장 Upton과 Walden 및 다른 위원들과 협력하길 기대한다.

– NAB 회장 겸 CEO, Gordon Smith

-.-.-.-.-.-.-.-.-.-.-.-.-.-.-.-.-.-.-.-.-.-.-.-.-.-.-.-.-.-.-.-.-.-.-.-.-.-.-.-.-.-.-.-.-.-.-.-.-.-.-.-.-.-.-.-.-.-.-.-.-.-.-.-.-.-.-.-.-.-.-.-.-.-.-.-.-.-.-.-.-.-.-.-.-.-.-.-.-.-.-.-.-.-.-.-.-.-.-.-.

케이블 가입자가 떨어져 나가면서 가입자 하락의 반전을 노리기 위해 새로운 TV 패키지 상품을 내놓았다는데 이 이야기를 들으니 7~8년 전, 신혼 부부들이 유선전화를 놓지 않는다는 이야길 들었을 때가 생각납니다. 요즘엔 인터넷과 TV, IP전화를 하나의 상품으로 묶어 파는 트리플 플레이 상품이 나와 다들 집전화를 갖는게 낯설지 않지만요.

뭔가 충실한 고객을 유지하고 얻기 위해 맞춤 상품을 내놓는 노력은 지금 통신업계의 공통된 숙제인가 봅니다.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