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12.03.13

#1. 신임 F.C.C. 의장, 경쟁을 보호키로 약속

내년 경매에서 소규모의 이동통신사들도 공공의 전파를 구입하는 합당한 기회를 갖게 된다고 확인해주는 등 통신 산업에서의 경쟁을 공격적으로 홍보하고 보호할 생각이라고 월요일 미 연방 통신위원회 의장이 밝혔다.

방송사의 1)인센티브 경매에 관한 질문에 대해 Wheeler 의장은, 주파수를 판매하는 방송사의 전망에 가장 흥미를 갖고 있지만 다른 방송사와의 주파수 대역 공유와 유지는 반드시 권리를 이행해야 한다고 말했다. 방송사들은 배당금을 받게 되고 더 주파수 효율적인 방법으로 계속해서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며 케이블을 통해 여전히 전국의 80-85%가 방송사 영역 내에 들 것이다.

4 Takes: NYT | MCN | CED | B&C

1)인센티브 경매 관련 코멘트 – 제시카 로젠워셀 FCC 위원은 “사업을 접는 것만이 유일한 선택 사항은 아니다”라며 “경매에 참여하는 방송사는 다른 방송사와 채널을 공유하게 하는 인센티브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 채널에서 요일마다 다른 방송국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다는 얘기다.

#2. ATSC, Interactive TV 후보 표준 발표

북미 방송 표준 위원회 (The Advanced Television Systems Committee)는 후보 표준에 A/105 Interactive Services system을 올렸다. 새로운 ATSC 2.0 표준의 핵심 요소인 A/105는 인터넷으로 제공되는 콘텐트와 방송 콘텐트의 결합이 가능하도록 고안되었다. 후보 표준의 상태는 제안 표준이 되어 완전한 조건을 갖춘 ATSC 표준으로 인식되는데 중요한 발걸음이다.

A/105는 태블릿과 스마트폰과 같은 second screen에 TV 방송 서비스의 확장성을 제공한다. A/105를 포함한 미래의 interactive 서비스는 개인화, 서비스 사용 보고, 웹 기반 서버에 수신기 액세스를 포함하고 자동 콘텐트 인식을 지원하게 된다.

4 Takes: TVT | Broadband TV News | MCN | Rapid TV News

#3. The Chernin Group, 다량의 Crunchyroll 주식 거머줘

전 News Corp.의 회장인 Peter Chernin이 설립한 미디어 지주회사, The Chernin Group는 애니메이션 콘텐트를 전문으로 스트리밍하는 Crunchyroll의 주식 다량을 취득했다.

TCG은 Crunchyroll과 함께 기존의 애니메이션 사업을 성장시키고 이를 여러 장르에 걸친 새로운 비 애니메이션 채널을 시작하는 플랫폼으로 이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 3월 Chernin은 5억 달러에 3월 Hulu 인수 제안을 했다.

2 Takes: MCN | TBI Vision

#4. TNT, 드라마 <Mob City>를 통해 Twitter와 TV 통합 선보여

#5. Charter Communications CEO, Tom Rutledge & Liberty Media CEO, Greg Maffei: TWC가 단지 인수 대상만은 아니다

#6. Discovery, 4년의 기간동안 4K 관찰키로

#7. NAB, FCC의 ‘합리적 노력’에 이의제기

#8. 항소법원, 공중파 TV에서 정치광고 금지 확정

#9. 캐나다 NBCUniversal, Netflix 다루기로

#10. 신규 앱 <SportsCenter>으로 Second Screen의 스포츠 체험을 개인화

“우리의 (지상파)네트워크가 진화하기 때문에 정부가 관리감독을 해야 합니다. 본질적으로 신규 네트워크사가 규제에 얽매이지 않는 신기술을 제안하는 사람들도 일부 있습니다; 시장의 힘은 공공의 이익을 제공하기에 충분합니다. 저는 시장의 힘을 광적으로 믿는 사람이죠. 그러나 시장이 언제나 스스로 모든 문제를 풀지는 못 한다는 것을 알고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도 저는 충분히 보아왔습니다.”

– FCC 의장, Tom Whee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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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파수를 내 놓아야하는 방송사들에게 특혜를 준다는 것이 돌려막기인가요? 이해가 되기에 웃자고 한 농담입니다. 저희 회사도 한 달 정도 저희와 다른 방송사가 시간을 나눠 송출을 했거든요.

다른 말이긴 하지만, 고화질 DMB도 방송을 시작하고 있지만 수익적인 면을 기대한 것은 아니어서 현재 홈쇼핑에 플랫폼 임대사업이 유일한 새 BM인데 성공할 지 확언할 수 없을 뿐 아니라 짐작도 어렵네요. HS이 하기에 따라 RS하는 것이니까요. 어쩌면 go back to the drawing broad.. 해야할런지도 모르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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