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11.08.13

#1. A+E Networks, Time Warner Cable과의 협정으로 멀티플랫폼되다.

A&E Networks는 A&E와 Lifetime, History, LMN, Bio 및 H2를 포함한 자사의 케이블 네트워크에 대해 TW와 장기 전송 계약 갱신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소비자들에게 Time Warner의 집밖(out-of-home) 플랫폼용 VOD 콘텐트와 TV Everywhere 콘텐트 및 HISTORY와 A+E, Lifetime을 포함한 A&E Networks 앱을 인증 거쳐 제공하게 된다.

3 Takes: Variety | CED | The Wrap


#2. 1)MPAA의 Dodd, 구글의 더 강한 불법 복제 방지 노력 촉구

미국 영화 협회 의장이자 CEO인 Chris Dodd 상원 의원은 검색엔진이 저작권을 침해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고객에게 소개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자신의 입장을 되풀이하며 Google이 불법복제와의 싸움을 강화하라고 촉구했다.

Google은 2)SOPA붕괴 후, 2012년 말 자사의 알고리즘을 변경했다. 이 법안은 테크 기업들이 인터넷 사용자들을 동원해 이에 반대하기 전까지 법률로 지정되었다. 그러나 Dodd는 너무도 많은 경우에서, 아직도 검색이 사용자들을 불법사이트로 데려간다고 말했다. MPAA는 9월 중순 발표된 연구결과를 지지했지만 이 연구결과는 새로운 알고리즘이 검색에 언급된 불법사이트로의 트래픽에 영향을 줬다는 증거를 발견하지 못했다.

2 Takes: Advanced Television | Financial Times

1)MPAA : 미국 영화 협회 (The Motion Picture Association of America)

2)SOPA : 온라인 저작권 침해 금지 법안 (Stop Online Piracy Act)


#3. 2018년까지, 미국 가정의 10%에서 4K TV

ABI 연구에 따르면, Ultra-HD 4K TV가 향후 5년 동안 극적으로 성장할 것이다. 이 조사에서는 제한적인 4K 콘텐트에도 불구하고 4K TV 가격인하가 정상적인 업그레인드 주기를 통해 기반 확장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연구자들은 경험의 좋은 에인 Apple의 레티나 디스플레이처럼 고해상도 스크린에서 가치를 지각하도록 모바일 시장을 통해 길들여져 있다.

왜 이 사항 :연구자들은 소비자들이 이러한경험을 예시 애플의 레티 나 디스플레이 로 마케팅 , 높은 해상도의 화면에서 값을 인식 하는모바일 시장 에서 단련 되어 있다고 지적했다. 이 후광 은 4K TV까지 계속 이어져야 한다.

3 Takes: Rapid TV News | TBI Vision | Advanced Television


#4. 4K의 상황

#5. Netflix-Marvel 계약, 슈퍼 히어로 없는 Hulu만 남겨

#6. Comcast, 리니어 프로그램 시청하는 개별 시청자에 광고 타케팅

#7. Wheeler: 스펙트럼 효율성이 방송을 내팽개친다는 의미는 아냐

#8. 당신이 알아야 할 네 가지 4K TV의 사실

#9. Sony PS4, 11개 비디오 앱 탑재해 선적

#10. OTT 3)SVOD 매출, 2017년 약 80억 달러 이를 것

3)SVOD(Subscription Video-on-Demand: 예약주문형 비디오)는 정액제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인터넷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로, PC뿐 아니라 태블릿, 스마트폰 같은 모바일 디바이스에서도 이용 가능함. VOD에서 프로그램 편당 이용 요금을 결제하는 것과 달리 1개월 단위로 프로그램 요금을 결정하는 정액제 방식. 넷플릭스(Netflix), 훌루(Hulu), 아마존(Amazon) 등 온라인 비디오 스트리밍 산업이 이에 해당된다.



“저는 경쟁의 부끄럽지 않은 경쟁의 지지자입니다. 많은 예에서 보듯, 경쟁은 부자연스런 행위가 될 수 있습니다. 경쟁은 스스로 일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정당한 이유로 경쟁을 시도하고 제한하려는 조정하는 힘이 있고 그렇기 때문에 위원회에겐 경쟁을 촉진하고 보호는 이 두 가지 중요한 역할이 있습니다.

 – FCC 의장, Tom Wheeler

-.-.-.-.-.-.-.-.-.-.-.-.-.-.-.-.-.-.-.-.-.-.-.-.-.-.-.-.-.-.-.-.-.-.-.-.-.-.-.-.-.-.-.-.-.-.-.-.-.-.-.-.-.-.-.-.-.-.-.-.-.-.-.-.-.-.-.-.-.-.-.-.-.-.-.-.-.-.-.-.

2018년엔 미국내 가정 10% 정도는 4K TV를 보유할 것이라는 연구 보고서가 나왔네요. 애플의 레티나를 통해 고해상도를 경험한 유저들이 4K의 가치를 인지할 것이란 이야기인데요. 그래도.. 너무 비싸지 않나요? 5년 혹은 짧게 잡아 4년이 지나면 가격이 많이 다운될까요?
하기사 테슬라 자동차도 엄청 비싼데 테크니들에게 엄청 인기이니 10%가 과한 설정일진 몰라도 4K TV가 3D TV가 이루지 못한 소비시장을 만들 수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