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11.01.13

#1. Netflix, 덴마크 케이블 회사와 제휴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업체, Netflix가 영국의 Virgin Media, 스웨덴의 Com Hem에 이어 덴마크의 Waoo!를 세 번째 케이블 파트너사로 추가했다. 이 회사들은 고객이 자사의 셋톱박스를 통해 Netflix의 콘텐트에 접근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유럽의 케이블 사업자들이 미국의 Netflix와 제휴를 맺는데 개방적인 것처럼 보이는 반해, 지금까지 Netflix의 노력은 거부당해 왔었다. Comcast 케이블의 회장이자 CEO인 Neil Smit는 “우리에겐 정말로 최우선 순위가 아니다.”라고 수요일 말했다.

4 Takes: Advanced Television | Bloomberg | Rapid TV News | Variety


#2. P&G, 크로스 플랫폼 측정에 TRA를 이용키로

미국의 생활용품사, P&G(Procter&Gamble)는 자사의 크로스 미디어 캠페인 효율성을 추적하기 위한 단일 소스 연구를 위해 TRA(TiVo Research and Analytics)와 comScore를 이용키로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P&G가 미국 내 TV와 디지털에 지출하는 미디어를 다루며 실제 구매 행동을 지닌 수백만의 가구의 미디어 노출을 맞춰준다.

계약은 TV 와 디지털 과 일치 미디어 노출 그 같은 가구 의 실제 구매 행동 과 가구의 수백만 을위한 P & G 의 미국 매체 지출을 포함합니다.

2 Takes: B&C | Advanced Television


#3. Panasonic, Plasma TV 생산 종료

Panasonic은 12월 plasma TV 생산을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일본의 전자 대기업은 “비즈니스 환경에서 빠르고 급격한 변화”를 방향 전환의 이유로 인용하며 내년 3월 이 분야에서 모두 철수하기로 했다.

Panasonic은 지난 1월 CES에서 완전히 새로운 홈 시어터 라인업을 들고 나오며 올해 초 자사의 plasma TV를 밀어붙이려고 필사의 노력을 기울였지만 회사는 plasma 디스플레이 생산의 경제성을 갖지 못했다.

4 Takes: The Verge | Digital Spy | TV Predictions | Digital Trends


#4. Amazon, 첫 드라마 파일럿 지시

#5. NYC TV Week : 4K 콘텐트의 성장

#6. 이제 곧 당신의 DVR에 더 새로운 광고가 찾아온다

#7. 4KTV 가격 곤두박질

#8. Cox, 1)FlareWatch Virtual Cable Product의 다음 버전 평가 중

#9. CBS & Nielsen, 크로스 미디어 시청률 측정 시험 착수

#10. 3분기 디지털 성장, 작년 대비 홈 엔터테인먼트 끌어올려

1)FlareWatch : 가입자들에게 약 90개의 방송사를 IP 통해 전송하는 서비스


“거대 통합 미디어 회사가 모든 대역을 가져갔기 때문에 유통이 독립된 목소리에겐 가장 큰 도전이다. 좋은 채널도 몇 있지만 다른 채널이 대역을 먹어버려 나머지 우리들에겐 어렵다. 변화가 올 것이다. 지난 몇 달 동안 Washington에서 우리가 본 것을 보면 명확하다. 그리고 밀레이엄 세대는 많은 구세대들이 남겨둔 혼란을 정리할 것이다.”

– Pivot 사장, Evan Shapiro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