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06.20.13

#1. Cable Upfront 시작, 98억 달러에 마무리될 듯

방송사 대부분이 업프론트 거래를 마친데 이어 많은 케이블 회사들도 본격적으로 업프론트 협약을 맺고 완료하고 있다. 가격 인상은 방송사와 비슷하다.

규모가 가장 큰 큰 케이블사들에 대한 업프론트 계약은 방송사의 인상분 5~7%와 비교했을 때 CPM을 기준으로 비슷하게 인상되었다고 미디어구매사 임원은 말했다.

2 Takes: Media Post | AdAge

 

#2. FIFA, World Cup 3D 방송 재고

FIFA는 ESPN의 3D 포맷 포기 결정을 기술의 또 다른 후퇴라고 설명하며 다음 번 월드컵에서 3D 방송 철회를 고려하고 있다. 스포츠 케이블 ESPN은 이번 주 초 미국에는 3D 방송에 투자할 만큼 충분한 시청자가 없다고 말했다.

3D는 2010년 세계 가전 전시회에서 엄청 유행했지만 소비자의 관심은 업계 기대를 미치지 못했다.

5 Takes: TVT | The Boston Herald | THR | Broadband TV News | DTVE

 

#3. Fox, 인증 서비스에 근거해 슈퍼볼 스트리밍 서비스할 듯

Fox Sports 미디어 그룹의 공동 COO, Randy Freer는 화요일 Fox가 TV Everywhere의 인증 계약에 사인한 유료 TV 가입자에게 2014년 Super Bowl의 온라인 동영상 접근을 제한할 수 있다고 밝혔다.

NBC는 2012년 Super Bowl 경기를 온라인 비디오 버전으로 무료 제공했고 CBS는 2013년 2월에 열린 47회 Super Bowl게임을 무료로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했다. Freer는 FOX는 NFL과 대화를 계속 이어나갈 것이고 내부적으로는 유료 TV 가입자 가정에 시청 제한을 두는 정책을 이어갈 것이란 점을 시사했다.

3 Takes: Media Post | Fierce Cable | Consumer Reports

 

#4. Cox TV Connect 서비스 PC와 Mac으로 확대

#5. Viacom, Twitter와 소셜 광고 판매키로

#6. Youtube, 올 가을을 시작으로 제휴 프로그램에 광고하겠다고

#7. Hemlock Grove 새로 시작키로 한 Netflix의 결정은 Netflix의 알고리즘이먹히고 있다는 증거

#8. ConnecTV, Second Screen을 통한 Social TV 시청 행태 연구키로

#9. 영국의 소셜 TV, Zeebox 자동으로 콘텐트 인식하는 기능 추가

#10. YouTube, 모바일 영역에서 Netflix조차 눌러

-.-.-.-.-.-.-.-.-.-.-.-.-.-.-.-.-.-.-.-.-.-.-.-.-.-.-.-.-.-.-.-.-.-.-.-.-.-.-.-.-.-.-.-.-.-.-.-.-.-.-.-.-.-.-.-.-.-.-.-.-.-.-.-.-.-.

3D가 4~5년 붐을 맞더니 시청의 불편함과 콘텐트의 부족으로 소비자나 생산자로부터 외면을 받고  시장에서 밀리고 있습니다. ESPN에서 조차 다루어지지 않으면서 브라질 월드컵에서 볼 수 있을지 의문이 들게 되었는데 3D 기술자체만으로 보면 활용도가 넓은데 말입니다. 언제까지 3D를 방송에서 볼 수 있을까요.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