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05.09.13

# 1. YouTube는 유료 구독 채널 서비스 시작

오랜 동안 소문만 무성했던 YouTube의 유료 채널은 죽지 않았다. 구글 소유의 동영상 서비스 YouTube는 목요일 엄선된 파트너와 함께 새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YouTube는 몇 달 간 유료채널 런칭에 힘쓰고 있다. 이  YouTube 서비스 모델은 어린이 프로그램 같은 일부 콘텐트는 광고 없이 제공한다. 또한 Big Star Movies나 Screampix (공포영화), Gravitas Movies같은 영화 채널 뿐 아니라 Cars.TV와 (케이블에서 AXS TV로 재 런칭한) Mark Cuban의 HDNet등 케이블에서 시작된 일부 채널도 YouTube에서 유료버전으로 서비스된다.

4 Takes: paidContent | AdAge | THR | Wired

 

#2. John McCain(존 매케인) 상원의원, Cable의 1)A-la-carte (알라카르트)요금제 법안 제출

공화당 John McCain(존 매케인) 애리조나 상원의원은 목요일 케이블과 위성방송 사업이 뒤집힐 법안을 발표했다. 이 법안에 따르면 케이블 및 위성 사업자들은 소비자가 번들로 프로그램을 받아보기보단 원하는 채널을 선택하도록 해야만 한다.

2)매케인 법안은 케이블 및 위성방송 사업자에게 인센티브를 주도록 되어있다. 다채널 시스템에게 방송 채널 전송의 권리를 부여하는 의무 라이선스와 연결하여 2)A-la-carte (알라카르트) 요금제에 기초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다.

4 Takes: Deadline | Variety | The Hill | Media Post

1)A-la-carte (알라카르트, 알라카르테) : ‘(각각 가격이 따로 붙어 있는 요리를) 따로따로 시키는[시켜서]’라는 요리 용어로 원하는 채널만 보고 그에 대한 요금을 내는 서비스.

2)McCain’s bill (매케인 법안) : Television Consumer Freedom Act of 2013 (2013년 텔레비전 소비자 자유법)

 

#3. Chase Carey(체이스 캐리), “방송사들 적응해야만 한다.”

News Corp,의 COO(Chief operating officer, 최고 운영 책임자) Chase Carey(체이스 캐리)는 방송사들이 수십 년 동안 지켜왔던 규칙을 깨거나 쇠퇴를 직면해야 한다고 말했다. Carey의 선언은 그가 는 그룹 FTA 채널을 약 광고 분기를 선물로 캐리의 선언했다.

Carey는 Aereo가 광고와 재전송료를 포함해 방송사들이 의존하는 두 가지 수익을 침해한다면 Fox를 케이블로 전환하겠다는 위협을 강조했다. 그는 광고 수익만으로는 방송사가 방송사가 “효과적으로 경쟁 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2 Takes: Deadline | Advanced Television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