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05.07.13

#1. BitTorrent, 콘텐트 제작자를 위한 자사 콘텐트의 Gating (관문역할) 시작

BitTorrent는 있는 “gated(빗장걸린)” 멀티미디어 토렌트를 발표했다. 제작자가 BitTorrent에서 이용할 수 있게 콘텐트를 제공할 수 있고, 어떤 형식이나 크기의 파일에도 보조 멀티미디어를 더할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이메일 gate나 기부 혹은 유료 gate를 통해 팬들이 보너스 자료 어떻게 접근할 수 있는지 매개변수를 설정할 수 있다.

BitTorrent는 온라인 불법복제와의 지난 관계를 고려해봤을 때 콘텐트 제작자와 동맹처럼 보이지 않지만 이 파일 공유 사이트는 미디어 제작자가 팬들과 연결되고 이로부터 이익을 가져가도록 설계된 툴을 발표했다.

3 Takes: The Wrap | DeadlinepaidContent

 

#2. 자동 로그인, TV Everywhere 인증에 진전 가져와

Comcast가 도메인간 인증을 포함해 지금은 Xfinity TV라 불리는 자사의 TV Everywhere 웹사이트 스위치를 켠 이후 새로운 로그인 접근이 출현했다. WatchESPN같은 TV Everywhere 사이트에 로그인한 케이블 가입자는 HBO Go로 이동할 때 다시 로그인할 필요가 없다.

Verizon, Time Warner Cable, Charter Communications 및 DirecTV를 포함한 일부 유료 TV 유통사는 이제 도메인간 인증을 제공한다.

The Take: Fierce Cable

 

#3. DirecTV 주가 상승, 이익 하락했으나 수익은 예상치 넘어

애널리스트들의 예측을 깨고 2013년 1/4분기 수익이 8% 상승한 75억 8천만 달러로 수익이 예상치를 상회하자 화요일 DirecTV 주식이 상승했다.

비록 애널리스트들이 예측한 국내 예상치는 미치지 못 했지만 이 위성TV 사업자는 가장 빠른 성장세를 이루고 있는 남미의 583,000명을 포함한 604,000명의 순가입자를 추가했다.

The Take: The Wrap | Fierce Cable | Deadline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