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04.17.13

#1. 방송사, ‘대혼란’을 경고하며 Aereo 항소 제기

인터넷 신생기업, Aereo가 방송 신호를 전송하도록 허가한 법원의 판결을 다시 논의하기 위해 Fox, PBS 및 다른 방송사들은 뉴욕 항소 법원에 소송을 제기했다. 이 항소로 TV의 미래를 두고 벌이는 싸움에 더 투자하게 됐다.

새로운 항소장을 통해 방송사들은 지난 결정이 “TV 산업에 커다란 혼란을 일으킬 위협이 되며 엄청난 상업적 피해를 입힐 것”이라고 주장하며 이 판결을 다시 검토해달라고 두 번째 미연방순회항소법원의 패널 전원에게 요구했다.

4 Takes: Paid Content | Fierce Cable Advanced Television | THR

 

#2. TV의 미래, 디지털 서비스 대충 짜깁기

TV의 미래는 미 전역에 걸쳐 시장을 지배하는 케이블TV 사업자가 아니라 디지털 서비스의 짜깁기에 있다.

물론, 분란이 커져가는 문제의 당사자들인 Aereo와 Verizon의 Redbox Instant 그리고 Hulu의 CEO들에겐 이 결과에 이해관계가 크게 걸려있다. 그러나 이것은 Aereo의 존재를 없애려고 소송을 시도하는 거대 방송국이나 덜 내면서도 더 많은 볼거리를 선택하겠다고 요구하는 소비자들도 마찬가지이다.

The Take: Ad Age

 

#3. Sky Movies 사장, 1)Ultraviolet ‘아직은 아니다’

Sky Movies의 사장, Ian Lewis (이안 루이스)에 의하면 Hollywood studios간 합의 부족과 소비자에게 설명하기 어려운 제안으로 고생하기 때문에 Ultraviolet은 “아직은 때가 아니다.”

오늘 아침 런던에서 열린 PEVE Entertainment 회담에서 영국의 위성 TV 사업자, Sky Movies와 Sky Box office의 중역인 Lewis는 비록 Sky가 Ultraviolet 계획에 관심이 있었지만 아직 시장이 준비된 제안이 아니었다.

The Take: DTVE

1)Ultraviolet : 클라우드 동영상 콘텐츠 유통 플랫폼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