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04.16.13

#1. Twitter, 콘텐츠 공유 거래를 위해 Viacom과 NBCUniversal과 협상

보도에 의하면, Twitter는 자사의 사이트에서 TV 영상클립을 호스팅하고 광고도 함께 판매하는 건에 관해 Viacom과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Twitter는 Comcast의 NBCUniversal과 콘텐츠 제휴를 논의했다.

140글자로 상태를 업데이트하는 서비스로 2006년에 시작된 Twitter는 이용자가 사이트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광고도 시청토록 비디오 콘텐츠​​를 추가하는데 정진하고 있다. Twitter는 Disney의 ESPN, Weather Channel 및 Turner Broadcasting과 파트너십을 구축하면서 더 많은 엔터테인먼트와 뉴스 영상을 추가하려는 중이다.

4 Takes: Bloomberg | Advanced Television Tech Crunch | Variety

 

#2. Comcast, Basic (기본) 케이블 채널 암호화 시작

Comcast는 기본 케이블 채널에 대해 암호화를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케이블 박스를 가지고 있다면 이는 사용자에게 아무런 의미도 없지만 벽에서 바로 TV의 뒷면으로 동축 케이블을 연결해 사용하는 경우에는 케이블 사업자로부터 디지털 컨버터를 받아야만 한다.

케이블 회사는 오랫동안 케이블 (서비스를 무단으로 사용하는)도둑을 방지하고 장비의 원격 관리가 단순화된다고 주장하면서 케이블 기본 채널의 암호화를 위해 로비를 벌여왔다. FCC는 이 전환 기간 동안 케이블 회사들이 소비자에게 도움을 제공하기만 하면 기본 케이블의 암호화를 시작할 수 있다고 판결했다.

2 Takes: GigaOm | AdWeek

 

#3. 빅 트렌드 : 즐기고 싶을 때 시청한다

지금 현재 방송 네트워크들은 어떤 프로그램이 어느 시간대에 가장 잘 맞는지 심사숙고하며 가을 편성을 조심스럽게 준비하는 중이다. 그러나 많은 TV 시청자들에겐 이러한 고려들이 시대에 뒤쳐지고 있다.

Harris Interactive에서 실시한 여론 조사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자신의 방송 일정을 설정하는 시청자가 늘고 있다. 조사 결과 미국인의 78%가 DVR이나 온라인 스트리밍, 주문형 비디오 또는 DVD로 발매된 프로그램 전편을 구매하는 등 새로운 기술을 통해 TV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The Take: MediaLife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