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03.20.13

#1. Verizon과 Cablevision, bundle 채널에 진저리 난 케이블 TV 고객의 예상밖의 동맹으로 등장

케이블 시청자들은 보고 싶지 않은 수백 개의 채널에도 요금을 낸다는 것에 대해 오랜 동안 불평을 해왔다. 이제, 반전에 일어 일부 케이블 회사가 동의하기 시작했다.

왜 중요한가 : 유료 TV 제공 업체는 오랫동안 TV 네트워크사들에게 원하지도 않는 채널을 송출하라고 강요 받는 것에 대해 불평을 해왔다. 그러나 최근 몇 주 동안, 이런 불만들은 실행으로 옮겨져 Cablevision은 네트워크의 bundle 상품을 종료하기 위해 Viacom을 고소했고 Verizon은 bundle 채널의 정액 요금과는 대조적으로 실적에 따라 프로그램에 요금을 지불하는 안 건에 대해 대화를 시작했다.

2 Takes: The Washington Post | Paid Content

 

#2. 삼성 전자, 2013 TV 공개

오늘 삼성 전자는 2013년 TV 라인에 대한 출시 행사를 개최했다. 회사의 최고 사양인 85인치 크기의 4K 울트라 HD TV, S9은 3월 말 삼성의 웹사이트에서 39,999달러에 선주문이 가능하다. 의 끝에서 삼성의 웹 사이트에서 예약 주문 가능합니다.

왜 중요한가 : 모두가 말하듯이, 삼성전자는 올해 100개의 새로운 TV를 출시하며 절반 이상이 스마트 TV가 될 것이다. 또한 삼성은 자사의 스마트 TV 포트폴리오에 세 개의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Fox, Spotify 및 Univision을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4 Takes: LA Times CNet | Engadget | Forbes

 

#3. 4K Ultra HD, 위성 수요를 불러올 것

2013 위성 통신 컨퍼런스에서, 세계 4대 위성 통신 사업자의 최고 경영자들은 Ultra HD의 출시가 위성 서비스 수요에 대한 주요 동인이 될 것이라는데 동의했다.

왜 중요한가 : Ultra HD TV 시청을 경험하는 혁명이 언제 일어나느냐에 대한 의견만 다를 뿐이다.

2 Takes: Broadband TV News | Advanced Television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 , , , , , , , ,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