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03.12.13

#1. Nielsen, ‘제로-TV’ 가구에 초점

대부분의 사람들은 거실에서 기존의 케이블이나 위성으로 TV를 시청한다. 사실 미국인의 95% 이상이 이렇게 정보와 엔터테인먼트를 접한다. 그러나 나머지 5%는 무엇을 하는지 Nielsen이 분석한 결과 흥미로운 소비 행태를 발견했다.

왜 중요한가 : 제로-TV 가정이 된다는 것은 거주자들이 실질적인 자기 TV가 없다는 걸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제로-TV 가정의 75%는 적어도 TV 한대는 가지고 있지만 그동안 전통적으로 Nielsen이 정의한 가구에 해당하지 않는 그래서 추적되지 않는 다른 서비스와 다른 기기로 연예 콘텐츠를 접한다.

원문 : RBR | Variety | B&C | TechCrunch | Rapid TV News

 

#2. Netflix, ISP 지수 런칭

지난 몇 달 동안, Netflix는 가장 빠른 동영상 스트리밍용 ISP 리스트를 공개해왔다. 이제 Netflix는 해당 데이터를 위한 전용 사이트 Netflix ISP Speed Index (Netflix 인터넷 속도 지수) 개설했다. 이 지수는 한 달에 10억 시간 이상 TV 프로그램이나 영화를 시청하는 3,300만 Netflix 회원의 데이터를 기준으로 한다.

왜 중요한가 : ISP 순위를 이용한 Netflix의 목표는 개방 연결형 CDN을 위해 더 많은 공급자를 모집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ISP 데이터 센터에 공동으로 가장 자주 액세스되는 콘텐츠의 복사본을 캐시서버에 저장해 둠으로써 Netflix는 타사의 CDN에 지불하는 비용을 줄이고 있다.

원문 : Media Post | MCN | Fierce Cable | Fierce Telecom | Tech Crunch

 

#3. Rovio, Angry Birds TV와 VOD 출시 계획을 발표하다

Rovio는 Angry Birds 애니메이션 시리즈용 모바일 배포 계획을 발표했다. 3월 16일에 첫 선을 보일 단편 애니메이션은 Rovio의 Angry Birds 게임 내에서뿐만 아니라 VOD 서비스와 스마트 TV 및 다양한 TV 네트워크를 통해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 시리즈는 52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한 주에 하나의 에피소드가 나올 예정이다.

왜 중요한가 : 지난 4년 동안, Rovio Entertainment는 여러 모바일 기기에 거쳐 Angry Birds 게임을 대박 독점 사업으로 바꿔 놓았다. 이 회사는 수년 동안 조용히 가장 수익성이 높은 유통 플랫폼 중 하나를 만들어 냈다. 이번 주 Angry Bird 애니메이션이 나오면 각각 3분 길이의 새로운 단편 애니메이션을 위해 Rovio는 필수적으로 게임이 제공된 모든 앱을 변환해야 할 것이다.

원문 : Variety | Advanced Television | Media Post | TBI Vi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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