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03.04.13

#1. Apple, iPhone & iPad로 YouTube 영상을 Google TV로 볼 수 있게 돼

Google TV가 가능한 connected TV 및 set-top box와 Apple의 iOS의 유투브 앱을 자동으로 연결해 주는 페어링(pairing) 기능 덕분에 Google이 Apple에 AirPlay 자체 버전을 추가하게 됐다.

왜 중요한가 : Apple TV 사용자가 iOS 기기와 대형화면 간에 YouTube를 포함한 콘텐츠 공유를 할 수 있는 AirPlay 방식 거의 그대로 사용자는 iPhone과 iPad를 이용해 YouTube 동영상을 검색하고 찾아 TV로 보낼 수 있다.

2 Takes: Rapid TV News | Engadget

 

#2. FilmOn, 500 신규채널 추가

논란을 빚고 있는 억만 장자 Alki David가 창업하고 시청자를 위해 전통 TV의 대안으로 수백 개의 새로운 채널을 추가 공개한 스트리밍 서비스 회사 FilmOn는 자사의 라인 업에 신선한 부양책을 받았다.

왜 중요한가 : David는 런던에서 Disney, ESPN 및 Fox 같은 고급 콘텐츠 발행회사와(publisher)의 중대한 라이센스 계약을 발표했다.

2 Takes: World TV PC Advanced Television

 

#3. TV 스튜디오, 저작권 침해자 전화로 추격

월요일 Wall Street Journal 보고서에 따르면, Los Angeles에 위치한 NBC의 불법 복제 방지 부서는 지난해 불법 복제 콘텐츠에 대해 3,900,000건의 게시 중단 통지를 보냈다. 3년 전, NBC는 이런 통지를 겨우 427,000건 보냈다.

왜 중요한가 : NBCUniversal의 콘텐츠 보안 관리자, Andrew Skinner “이건 두더지 때려 잡기 같은 거죠”라며 “당신이 하나를 해치우면 그 뒤엔 50마리 이상이 있습니다.”

2 Takes: WSJ | Paid Content

태그가 있는 글:, , , , , , , , , , , , , ,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