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02.14.13

#1. CBS와 Amazon, 콘텐츠 확대 계약에 서명

CBS는 Amazon.com과의 콘텐츠 사용 확대 계약을 발표했다. 계약에 따라 Amazon의 Prime Instant Video 서비스 가입자들은 America’s Next Top Model, Everybody Loves Raymond, Jericho, The L Word, Undercover Boss 및 United States of Tara를 포함한 CBS와 Showtime의 시리즈물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왜 중요한가 : CBS의 콘텐츠는 Prime회원에게 추가되는 요금 없이 광고가 배제된 스트림 서비스도 Kindle Fire HD, iPad, iPhone, iPod touch, Roku, Xbox 360, PlayStation 3, Wii 및 Wii U를 통해 제공된다.

5 Takes: B&C | Rapid TV News | Variety | DTVE | Advanced Television

#2. Discovery, TV Everywhere의 권리 계속 보유

다른 방송기획자들이 케이블 가입자가 다양한 기기에서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 종합 배급 계약을 종료하는 와중에도 Discovery Communications는 TV Everywhere에 대한 권리를 계속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왜 중요한가 : Discovery CEO, David Zaslav은 “나는 다음 몇 개월 동안 TV Everywhere와 거래를 좀 더 할 수 있는 상당한 기회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The Take: B&C

#3. 방송사들, Dish가 AutoHop대가로 좀 더 지불하길 원해

CBS CEO, Leslie Moonves이 Dish가 Hopper DVR을 포기하지 않는다면 위성 사업자의 CBS 콘텐츠를 전송을 허락할 수 없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는 Dish가 가입자당 한 달에 $5를 CBS에 지불한다면 압력을 중단하겠다고 제안했다.

왜 중요한가 : 법원 서류에서 Dish는 제휴 그룹이 전송료 협상에서 추가 요금, 특히 AutoHop을 사용하는 각각의 고객에 대해 추가요금을 알아보고 있다고 했다.

The Take: Media Post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